E D R , A S I H C RSS

전희절창하지 않는 심포기어

last modified: 2014-09-11 12:44:18 by Contributors

dontsing.jpg
[JPG image (121.85 KB)]


Contents

1. 소개
2. 캐릭터들 특성


1. 소개


戦姫絶唱しないシンフォギア

전희절창 심포기어의 2기 BD/DVD 5,6권에 들어있는 13분 짜리 특전영상.

원작에서는 다루지 않았던 뒷얘기나 1기와 2기 사이의 얘기들을 주로 다르고 있는 일상 개그물.

모든 캐릭터들이 SD작화로 나오며, 상식인 포지션인 크리스를 제외하고는 다들 어딘가 나사가 하나씩 빠져있는 듯한 모습을 보여준다. 대체로 보면 원작에서 보여줬던 캐릭터들의 특성중 한 가지를 폭주강화시켜서 묘사한 편.

1부는 1기 마지막화 루나 어택 이후 특기부의 심포기어장착자인 타치바나 히비키,카자나리 츠바사 그리고 유키네 크리스가 일상으로 복귀하고, 2기 시작 이전까지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2부는 2기 특기부뿐만 아니라 FIS소속의 장착자인 마리아 카덴차브나 이브,츠쿠요미 시라베 그리고 아카츠키 키리카도 등장한다.

그 외의 캐릭터는 코히나타 미쿠카자나리 겐쥬로, 오가와 신지가 등장. 그 외 특기부의 오퍼레이터인 후지타카와 토모사토도 배경으로 한 컷 등장하지만 대사는 없다.

2. 캐릭터들 특성


타치바나 히비키 : 바보+먹보+둔감. 진지한 장면이 안나오는 만큼 히비키 특유의 천연스러움이 강조되서 나온다. 주로 눈치 없이 크리스나 미쿠에게 들이대는 역할. 그리고 크리스에게 구박받거나 미쿠가 망상에 빠져들게 만든다.

카자나리 츠바사 : 진지한 바보. 입버릇은 상재전장. 본편에서처럼 스스로를 검이나 첨병이라고 부르는 것은 여전하다. 매니저인 오가와의 추천 때문에 퀴즈쇼에 출연했다가 예선탈락 해버렸는데, 이게 의외로 팬들에게 먹혀들어갔는지 이후 버라이어티 출연 요청이 쇄도한다.

유키네 크리스 : 상식인. 작중의 유일한 상식인이자 정상인이다. 히비키의 바보짓과 츠바사의 진지한 바보짓 사이에 끼어서 혼자 열심히 태클을 걸어보지만 역부족. 하지만 그 외에 훈훈한 에피소드도 담당하고 있다. 역시 심포기어 최고 인기 캐릭터

카자나리 겐쥬로 : 히비키와 츠바사가 워낙에 바보짓을 해대는 턱에 비교적 상식인으로 보인다.

코히나타 미쿠 : 백합. 저 두 글자로 설명이 끝난다. 히비키에게 친구 이상의 감정을 느끼고 있다는 것이 본편 이상으로 명확하게 드러난다.

오가와 신지 : 츠바사의 노래를 널리 알리기 위해서 이런 저런 쇼프로에 츠바사를 내보낸다. 그런데 어째 점점 츠바사는 가수로서의 이미지를 잃어가게 만들고 있다.

마리아 카덴차브나 이브 : 호구+유리멘탈. 원작보다 더 심하다(...). 츠바사와 합동 공연 전에 츠바사의 대기실에 들어가 당당하게 인사한 후 나오지만 이후 자괴감 모드에 빠져서 급 우울해진다.

츠쿠요미 시라베 : FIS측의 상식인. 다만 완전히 상식인 포지션을 걷고 있는 크리스와는 달리 얘도 나사가 빠졌다.

아카츠키 키리카 : Death소녀. 원작 이상으로 어미인 데스를 강조한다. 감정이 최고조에 올랐을 때는 아무 말 없이 데스데스만 남발한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9-11 12:44:18
Processing time 0.0711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