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제라스

last modified: 2015-03-24 23:38:20 by Contributors

Contents

1. 슬레이어즈루비아이의 다섯 심복 중 하나
2. 데스노트에 등장한 사신
3. 리그 오브 레전드에 등장하는 챔피언 제라스
4. 미니어처 게임 Warhammer 40,000네크론의 스페셜 캐릭터

2. 데스노트에 등장한 사신


성별 수컷
사신 랭크 13
좋아하는 것 아마네 미사
싫어하는 것 글씨 쓰는 것
공식 능력치
지성 호기심 행동력 인정 살해수
3 7 6 7 3

서열은 공개된 13 사신 중에서도 가장 낮은 꼴찌. 이름은 "젤러스(Jealous)"를 일본어로 읽은 건데, 뜻(질투하는, 탐내는)과 아래의 행보를 생각해 보면 참 적절한 작명.

성우는 데스노트 영화판에서 L로 출연한 배우인 마츠야마 켄이치가 게스트로 출연. 국내방영판에서는 임채헌이 담당했다.

외견은 얼굴의 왼쪽과 턱은 해골과 같고 오른쪽은 초록색의 피부를 가졌으며 온 몸은 해골과 같은 뼈와 초록색의 피부가 뒤섞여 있어 마치 뼈와 피부를 꿰매놓은 것 같은 생김새를 하고 있다. 체구는 류크, 시도우 등에 비해 무척 작은 편. 게다가 날개도 없는 듯.[1]

렘과는 아는 사이로, 사신계에서 매일같이 지켜보고 있던 아마네 미사가 정해진 수명에 따라 죽게 되는 날 렘과 함께 그걸 지켜보고 있었다. 허나 그는 미사를 사랑하고 있었고 미사가 어떤 스토커[2]의 손에 죽을 상황에 처하자 그녀를 구하기 위해 사신으로서 해서는 안 되는, '데스노트를 자신이 호감을 가진 인간의 수명을 늘리는 데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금기를 어기고서 자신의 노트에 그 스토커의 이름을 적는다.

결국 그 얀데레스토커가 미사의 앞에 나타나 그녀에게 사랑고백을 하지만, 거절당하자 "그럼 널 죽이고 나도 죽겠어!"라며 칼을 꺼내든다. 그 순간 제라스가 그를 데스노트를 이용해 심장마비로 죽인 덕분에 미사를 구해주게 되지만, 정작 제라스 자신은 규율을 어긴 대가로 소멸하였다. 그리고 이로 인해 렘은 사신을 죽이는 방법에 대해 알게 된다. 그리고….

3. 리그 오브 레전드에 등장하는 챔피언 제라스

----
  • [1] 다만 외관상 그렇다는 것이지 시도우가 날기 전에 날개를 펼치는 걸 보면 숨겨져 있을 것이다. 해골쌓기 놀이를 하는 사신들을 비롯한 다른 사신들도 날개가 그려지지 않았다 해도 비슷한 상황일 걸로 추정.
  • [2] 참고로 이 스토커의 성우는 홍범기. 데스노트 전 에피소드를 통틀어 이 화에만 목소리 출연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3-24 23:38:20
Processing time 0.2105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