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조이스 모레노

last modified: 2013-11-26 19:55:44 by Contributors

Contents

1. 브라질여성 싱어송라이터
2. 기동전사 건담 00의 등장인물


1. 브라질여성 싱어송라이터

2. 기동전사 건담 00의 등장인물

성우는 시노미야 고.

솔레스탈 비잉의 전함인 프톨레마이오스의 선의로 솔레스탈 비잉과 UN군이 라그랑쥬 원 부근의 자원위성군 주역에서 총력전을 벌일 때 등장한다.

이안과는 구면으로 플루토네 사건을 알고 있으며 프톨레마이오스로 전임되기 이전에는 조이스 모레노라는 이름을 그대로 사용하지만 그 이후로는 JB 모레노라 칭한다.

새로운 등장인물이어서 뭔가 있을 것 처럼 보였지만, 결국 작품 내에서 총 1분도 출연하지 못하고 사망했다. 이안 바스티를 제외한 CB 멤버들은 신경쓰지도 않았다.(…) 그야말로 듣보잡 캐릭터이다. 심지어 세컨드 시즌 OP에서도 잘렸다. 오히려 외전에서 활약이 있다.

그렇지만 다행인 사실은 2년 후의 솔레스탈 비잉이 재기한 시점에서 스메라기 리 노리에가가 전술예보가로 복귀하는 과정에서 사진을 보며 죽은 사람들의 이름을 부를 때와 펠트가 알렐루야에 의해 들어오게 된 소마 필리스를 보고 동료를 잃은 분노를 방출할 때 크리스와 리히티 뿐만 아니라 그도 언급되었다는 점은 참으로 다행스러운 점이다.

그리고 과거 플루토네의 비극을 계기로 GN입자의 독성의 연구와 입자로 입은 상처의 치료법을 연구하고 있었다고 한다. 펠트 그레이스가 아팠을 때에 봐준 것도 그라고 한다.

쓰고 있는 선글라스는 그라베, 힉서, 이안과 함께 마이스터 후보인 닐 디란디를 미행할 때 사용한 것으로 이후 마음에 들어 계속 착용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노베이드테리시라 헬피와는 국경 없는 의사회 시절에 아는 사이이자 그의 스승같은 인물이었다. 그라베 비오렌트를 통해서 이노베이드에 관한 연구도 진행하였고 그 결과 이노베이드들의 체내에 있는 나노 머신을 활성화시키는 기동 커맨드를 남겼다. 이 의료 데이터는 솔레스탈 비잉과 제자 테리시라 헬피에게 넘겨졌다.


기동전사 건담 00V 전기 5화에서는 아프리카 지역에 세균 테러가 일어났을 때에 구호를 위해 건담을 타고 간 일이 있었다고 한다.


b0078460_4d10bf0c830e7.jpg
[JPG image (97.21 KB)]


외전에 등장한 모습으로 우측, 좌측은 이안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길래 더블오 본편에서는 바가지머리에 선글라스로 등장한건가... 이쪽으로 등장했으면 나았을텐데.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11-26 19:55:44
Processing time 0.0862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