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종면

last modified: 2014-03-03 15:44:25 by Contributors

가문의 위기,부활,수난의 등장인물,배우는 정준하.
백호가를 따르는 꼬붕으로 허구한날 인재 삼인방에게 얻어맞고 사는 개그 캐릭터.
하지만 가문의 부활에서 그의 과거가 밝혀지는데...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원래 정어리파의 두목이었다.재인 삼형제의 부친인 장 회장이 살이있을 당시 그에게 도전을 했는데, 장회장에게 1대1 대결에서도 지고 부하들도 전부 장회장의 무쌍난무에 전멸하자 최후의 발악으로 박치기를 날렸다.그런데 일격을 먹인것까지는 좋았는데 장회장이 머리에 몇번 주먹질을 했는지 착지실패해 맨땅에 해딩을 하는 바람에[1] 두목이었을때의 기억도 상실해버리고 지금의 어리버리한 모습이 되어 백호가를 따르게 된것이었다.원래 백호가에서는 이놈을 받아들일 생각이 없었던 모양...그러다 어쩔수 없이 장인재가 맏게 된다.

이후 봉검사와의 최후의 대결에서 주제도 모르고 달려들다가 니킥을 맞고 또 맨땅에 머리를 박아 기억이 돌아오고 백호가에게 복수를 할듯..했으나....,병문안 올때를 노려 습격하려다 삼형제가 문을 열자 충돌해서 또 맨땅에 해딩을 하는 바람에 원상복귀....


가문의 수난에서는 재인 삼형제및 홍여사가 일본여행갈때 동행..여전히 얻어맞고 다닌다.심지어 운없으면 혼자 낙오당하는 상황도 일수...뭐 나중에 형님들하고 재회를 하지만..

그래도 여러모로 도움이 되었다. 생선도 낚아서 구웠으며[2], 홍여사 생신때 다른 형제는 돈벌려다가 땡전한푼도 없었으나 자신은 구걸을 해서 돈을 모아서 홍여사에게 우동을 사줬다.[3]

술에 불을 붙이고 먹을 줄 아는 재주가 있는데 옆에서 따라했다가 입에서 불을 뱉는 사고가 터져버린다.
----
  • [1] 머리가 철덩어리인지 부딪친 돌이 산산조각났다.
  • [2] 그런데 그 방법이....차마.....나중에 이 사실을 아 재인 삼형제는 오바이트했다.
  • [3] 하지만 그 우동을 효정과 함께 다먹어버린다.에라이!!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3-03 15:44:25
Processing time 0.0026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