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주아니

last modified: 2014-09-05 10:25:56 by Contributors

세월의 돌의 등장인물.

요정족의 일종인 로아에 족 꼬마(...라지만 실은 60대. 인간과는 세월의 기준이 다르다)로, 파비안 크리스차넨의 파티에 가장 먼저 합세하게 되는 동료다. 즉, 파비안은 그녀와 함께 다니기 시작함에 따라 홀홀단신을 면하게 되었다는 이야기. 사실 파비안은 유리카 오베르뉴를 제일 처음 만났지만 동료로 삼게 된 것은 주아니가 처음이다.

동료라고는 하나 키가 손바닥만한 관계로 싸움이 있을 때엔 파비안의 주머니 속으로 쏙 들어가 버리기 때문에 전투원으로서의 기여도는 0. 같은 땅의 종족인 엘다렌과는 죽이 잘 맞으며, 그를 만나고 난 이후에는 파비안보단 엘다렌의 주머니를 좋아하게 된 듯. 목소리가 크고 사나운 사람을 무서워한다.

전투에 도움을 준 적은 없지만, 특유의 뛰어난 감각으로 이베카 시에 억류되어 있던 파비안의 탈출을 돕기도 했다. 엘다렌이 봉인된 보석을 도적들에게서 되찾기 전 정탐을 하거나 미칼리스가 봉인된 장소를 찾는데 기여하기도 하는 등 의외로 파티 완성에 결정적인 기여를 한 인물.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균열을 막기 위한 최종 관문에 실패한 이후 엔젠이 된 유리카, 세상을 떠난 엘다렌이나 미칼리스, 왕이 된 나르디와는 달리 유일하게 끝까지 파비안 곁에 남아있게 된 영원한 파티원. 승리의 히로인?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9-05 10:25:56
Processing time 0.0478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