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지미 팰론

last modified: 2015-04-02 20:55:01 by Contributors


미국의 코미디언,영화배우,MC

1974년 9월 19일생으로 NBC 직계 선배 코난 오브라이언, 지미 키멜, 스티븐 콜베어등과 같이 미국의 인기있는 4세대 토크쇼 진행자. SNL의 크루 멤버로 인기를 얻다가 2009년 코난 오브라이언의 뒤를 이어 레이트 나이트의 진행을 맡았으며, 2013년부터는 제이 레노의 뒤를 이어서 투나잇 쇼의 호스트를 맡고 있다. 2010년 발발한 제2차 투나잇쇼 전쟁의 진정한 어부지리 승자.[1]

코미디언 답게 코미디영화,로맨틱 코미디영화에 두루 출연했다. 프랑스 영화 택시의 미국판, 버 피치의 미국판인 <나를 미치게 하는 남자>에 출연했으며[2] 저스틴 팀버레이크와 절친으로 저스틴이 쇼에 출연할때면 랩 히스토리라는 랩무대를 보여주는데 랩실력이 가히 수준급이다.

다만 비판받는 점도 많은데, 가장 많이 까이는 건 자기가 한 농담에 자기가 너무 많이 웃는다는 점이다. 실제로 투나잇 쇼를 보면 웃느라 말을 더듬는 건 예삿일이고 게스트들의 농담이나 애드립을 서투르게 받아치는 게 빤히 보인다. 전임자가 전임자였던 만큼 더욱 부각되는 점.

총각시절, 당시 처녀였던 니콜 키드먼이 집에 놀러왔는데, 야구모자 + 츄리닝 바지 패션에 먹다 남은 중국음식을 대접하곤 비디오 게임기를 만지작 거렸다고 한다. 원래 니콜 키드먼은 지미에게 관심이 있었는데 당시 이런 그의 반응을 보고 자신에게 흥미가 없거나 게이인듯 하다고 생각하곤 마음을 접었다고 한다.
----
  • [1] 코난 오브라이언항목에 나와있지만 이 사람도 자기 쇼 시간 밀려서 피해자가 될 뻔했고, '내가 레터맨-오브라이언 선배의 전례를 통해 배운 건, 레잇나잇쇼의 호스트 자리는 투나잇쇼 호스트가 되지 못하는 지름길이라는 거야.' 라는 말을 남겼지만, 투나잇쇼 밖에 모르는 바보 대인배 코난이 바이아웃해 NBC를 떠나고, 돌아온 레노가 2013년 은퇴하면서 결국 그자리를 차지한건 지미 팰론이었다.
  • [2] 원작의 주인공이 아스날의 광팬이라면 미국판은 보스턴 레드삭스의 광팬으로 나온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4-02 20:55:01
Processing time 0.1362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