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지오(나이트런)

last modified: 2014-03-30 11:14:58 by Contributors

루인의 관측자
듀란 맥그루거 지오 파이브

Knight_Run_-_Zio(1).jpg
[JPG image (25.96 KB)]
Knight_Run_-_Zio(2).jpg
[JPG image (35.49 KB)]

나이트런의 등장인물.

루인 사에서 관측자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멤버 중 하나. 왠지 해변에서 놀다가 온 듯한 복장을 하고 있다. 거기에 어째서인지 오시노 메메랑 닮았다.

프레이편 에필로그에서 다른 관측자들과 함께 등장하여 자신의 뿌리를 버린 첫번째 배신자, 즉 최초의 유다인 엘리스와 역시 인간의 편을 든 엘리스의 두 번째 자식에 대한 떡밥을 뿌려댔다. 프레이에 대해서는 '금단의 과실을 먹고 감정을 얻은 괴물'이란 평가를 하기도 했다. 그리고 관측자란 임무에서 벗어났다고 말하기도 했다.

엑스트라 스토리 1화에서는 토발의 위성 바인에서 듀란이 워프시킨 미스텔테인을 받아들고 우주에서 비숍과 대면. 붉은 꽃잎 때문에 기사단이 접근하지 못하고 있는 위성에서 태연히 서 있는 데다, 비숍이 적성병기 두 개로 몸을 찔러대고 있는데도(!) 차분한 걸 보면 꽤나 강한 듯.[1] 비숍에게 미스텔테인을 넘겨줄테니 그냥 가달라고 설득하는데, 비숍더러 메인 프로그램의 수호자라고 하며 또 떡밥을 뿌린다. 의 언급에 의하면 비숍을 설득하자고 말을 꺼낸건 지오였다고. 듀란과 마찬가지로 싸우는 걸 싫어하는 성격이라고 한다.

이후에 비숍을 워프로 보내주려고 하지만 왜인지 화가 단단히 나있었던 비숍이 큐브를 파괴하고 깽판을 치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비숍의 화풀이 상대가 되어준다. 이후 너덜너덜하게 당했지만 '코드'라는 걸 쓴 것과 프로그램의 헛점을 노려 비숍의 적성병기 중 하나이자 자신들의 계획에 제일 성가신 녹창 디오네를 3년간 봉인시키는데 성공했다고. 이후 자신을 회수하려고 온 파이브와 대화하는데, '어차피 망한 토발 따위 내버려두지 그랬냐'는 파이브의 말에 '저런 곳이라도 죽어가면서 지키려는 사람들이 있었다'고 웃으며 파이브의 말을 받아치는 것으로 보아 꽤나 개념찬 인간.
----
  • [1] 성격이 더럽다는 비숍의 특성상 단순히 위협용으로 무기를 두 개나 사용했을 리는 없다. 전력이었을 리는 없었겠지만, 나름대로 죽이려고 날린 공격을 피부에 피 좀 흘리는 정도로 막아냈다는 말이 된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3-30 11:14:58
Processing time 0.0901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