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지옥섬

last modified: 2014-05-05 18:33:17 by Contributors


수수께끼의 삼각지대에 존재하는 섬으로, 기상상태가 안 좋고 조류가 심해 툭하면 배가 침몰하기 때문에 사람이 접근하지 않는 섬이었다.

닥터 헬은 바도스 섬에서 광자력 연구소까지 가는 거리가 너무 멀다고 판단, 광자력 연구소에서 가까운 이 지옥섬을 눈여겨보고 바도스 섬에서 지옥섬으로 기지를 이전하게 된다.

그리하여 닥터 헬은 구울을 통해 마징가의 시선을 끄는 한편, 작업용 기계수를 만들어 공사를 진행해 지옥섬에 새로운 거점인 지옥성을 세운다.

이로인해 닥터 헬은 광자력 연구소로 더욱 더 빨리 쳐들어갈 수 있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지옥성에서 장거리 미사일이나 풍선 폭탄을 날려 광자력 연구소를 폭격할 수 있게 되었다.

닥터 헬의 신출귀몰한 공격에 닥터 헬 군단의 본거지가 어디인지조차 모르는채 시달리는 코우지 일행이었지만, 피그맨 자작이 마징가에게 당하자 초조해진 닥터 헬이 마징가를 지옥섬으로 유인해 총력전을 걸었다가 마징가가 탈출하면서 위치가 뽀록나고 만다.

그리하여 전열을 재정비한 코우지 일행은 지옥섬으로 쳐들어가 지옥성을 완전히 붕괴시키고[1], 닥터 헬과 브로켄 백작을 없애버린다. 하지만 대가는 커서 마징가와 코우지는 상당한 부상을 입었고 이때를 노려 새로운 적자신들의 첨병을 내보내는데...
----
  • [1] 엄밀히 말하자면 닥터 헬이 섬의 자폭장치를 가동시켜 폭파시켰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5-05 18:33:17
Processing time 0.1036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