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챠고스

last modified: 2013-07-31 19:16:01 by Contributors

드래곤 퀘스트8의 등장인물.

서전비크 왕국의 왕자로 유일한 왕위계승자. 하지만 부왕인 크라비우스가 아들 농사를 잘못 한 탓에 짜리몽둥한 3등신 체형에 개념없고 찌질한 아들로 자라나고 말았다. 또한 서전비크와 트로덴 왕가의 조상들이 맺은 약속으로 인해 미티아와 약혼하였지만, 말이 된 미티아를 못 알아보고 디립다 올라타서 채찍질을 하여(...) 주인공 일행에겐 아주 눈 밖에 난 인물.

워낙 개념이 부족하고 제멋대로라 늘 성을 빠져나가 벨가락의 카지노에서 노름질을 하며, 성을 못 나가게 하려는 성 안 사람들과 분투를 벌여왔다. 타르 통의 바닥을 뚫어 발만 움직이게 만드는 등 머리는 그런대로 돌아가는데 제대로 된 데에 쓰지 못하는 면도 있다.

서전비크 왕가의 사람들이 왕위계승에 필요한 '아르곤 리저드를 해치우고 그들의 심장(아르곤 하트)을 가져오는 시련'을 목전에 두고 있지만, 어렸을 적에 생긴 도마뱀 공포증 때문에 시련을 받지 못하였고, 결국 다른 사람들의 등쌀에 떠밀려 주인공 일행과 동행하여 시련을 끝내게 된다. ...하지만 기껏 가져온 큼지막한 아르곤 하트를 제쳐두고, 서전비크의 바자에서 왠 껄렁패에게 무식하게 크기만 한 모조 아르곤 하트를 사서 성 사람들에게 자랑하게 된다(...).

아르곤 리저드 이벤트에서는 아군의 5번째 NPC로 전투에 참가하기도 하는데 공격력도 약하고 도망만 쳐대서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 하지만 전투 시작 즉시 도망치는 메탈 킹 급의 민첩함, 아르곤 리저드의 통한의 일격을 처맞고도 꿈쩍하지 않는 공포의 내구력을 지닌 걸 보아 성격에 문제가 있어서 도움이 안 될 뿐이지 전투력은 뛰어날지도 모른다.

서전비크 성에는 미소년 챠고스(미화 500%)의 그림이 대문짝만하게 걸려있어서 실제 챠고스를 만나기 전까지 헛된 기대를 품었던 플레이어도 많았다.

호루스 왕자와 비슷하단 얘기를 듣기도 한다.



그리고 노멀 엔딩에서는 신부가 못 참고 도망가버린 것도 모자라 크라비우스가 가져온 진짜 아르곤 하트 때문에 이중으로 굴욕을 당하고 진 엔딩에서는 식장에서 신랑 포지션을 주인공에게 빼앗겨버린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07-31 19:16:01
Processing time 0.0438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