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츠유리 안즈

last modified: 2013-07-31 19:18:28 by Contributors

Contents

1. 개요
2. 과거
3. 현재


1. 개요

학생회의 일존의 등장인물. 본편의 9권 격인 구중에 등장한다.

사쿠라노 크림이 전학 온 이후 처음 사귄 친구로, 크림의 현 성격에 지대한 영향을 끼친 등장인물로, 크림을 부르는 호칭은 '쿠우짱'.

병 때문에 입원 기간이 길어서 그런지 차분하고 얌전해 보이지만, 동시에 밖에서 생활하지 못한지 오래 되어서 가끔 유행과는 어울리지 않는 고전적인 얘기를 끄내는 등 엉뚱한 일면도 상당히 있다.

2. 과거

정확한 병명은 서술되지 않으나 온몸이 경직되는 원인불명의 희귀병에 걸려 병원에 입원해 있던 안즈는 다른 아이 대신 프린트를 전해주러 온 크림에게 말을 걸게 되며 크림과 점점 가까워 진다.

가까워지면서 중학생이 되어서도 친구가 없어 외로워 하던 크림의 고민을 알게 된 안즈는 '쿠우짱은 하면 되는 아이'라며 용기를 복돋아 주지만, 그때까지의 크림은 본편과는 매우 다르게 소극적인 성격이어서 친구를 사귀는 것이 불가능했기에 안즈는 자신이 죽은 후의 크림을 걱정한다.

그리고 어느덧 병이 진행되어 팔 하나만 움직일 수 있게 되었고 마지막의 마지막 방법으로 실패율이 높은 수술을 받게 된다. 수술을 받기 전에 크림이 많은 친구를 사귀길 바란다는 편지를 남기고, 그 편지를 본 크림은 안즈의 부탁대로 친구를 사귈 것을 다짐한다.

3. 현재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사실, 유서는 수술 이후의 크림을 걱정해서 남긴 것일 뿐, 안즈는 멀쩡히 살아 있었다.

그러나 너무 얌전하게 있던 반동으로 고등학교를 그만둔데다 빨강색으로 머리를 염색하고 특공복까지 입고 다니면서 폭주족 집단의 리더를 하고 있다.

다만, 본래 성격이 엉뚱해서 그런지 폭주족의 이름이 안전운전 그렌단인 데다 폭주족 주제에 규정 속도는 절대로 지키고, 주위에 폐가 된다며 클랙션은 울리지 않으며, 마을 아주머니랑 인사를 주고 받는 등 보면 볼수록 이름만 폭주족.

그래도 기행은 기행인지라, 가까스로 살아난 딸이 저 모양이니 부모님은 마음고생이 심하고, 크림 또한 처음으로 사귄 소중한 친구가 저러고 있으니 마찬가지. 부모님 쪽은 폭주족조차 저런 식으로 운영할 정도로 근본은 바른 아이라 뭐라 말도 하기 힘들고… 살아만 다오라며 포기했긴 하지만, 크림은 계속 설득하다 지친 나머지 현재의 안즈를 흑역사 취급. 사실상 크림이 친구를 사귀리라 다짐한 것도 반쯤은 현재의 안즈를 도저히 인정치 못하겠다는 어린애같은 발상에서 나온 것일 정도이니……

구종 후반부에 다시 등장했을 때는 사쿠라노 크림의 부탁으로 졸업식장으로 급히 가려는 켄을 오토바이에 태워 규정 속도를 지키며 질주한다. 켄이 외모를 평가하길, 이러고 있는 게 유감스러울 만큼 어른스럽고 차분한 외모의 미인이라고.

학생회 종영 회식때에도 역시나 등장. 그시절의 아카짱이 품은 한심한(...)어둠의 정체를 목격하고 모든 진실을 알게된 치즈루가 절망하게 만들어 주기도 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07-31 19:18:28
Processing time 0.0461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