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츠즈키 타쿠마

last modified: 2015-02-23 18:07:11 by Contributors


위기에 처한 강아지를 몸을 날려 구해주며 등장. 일명 쇼와 풍의 산뜻한 남자.

사실 하카세 히로요의 이복동생이며, ICPO의 특별수사관으로 CIA와 협력하여 닥터 Z을 비밀리에 조사하다가 MMZ-01의 비밀[2]을 알게 되어서 그것을 아키바레인저에 알려주러 온 것. 그에 의하면 아키바레인저로 변신할 수 있는 것은 앞으로 16번 정도라고.[3]

뜬금없이 펜타곤에 스카웃된 아카기 노부오를 대신해 2대 아키바 레드가 된다. 그리고 데류전 제국과 직접 전투. 여기서 보여준 나노리는 부드럽고 강하게, "붉게 타오르는 인텔리전스"로, 수권전대 게키레인저염신전대 고온저의 패러디.[4] 데류전 나이트와 호각으로 싸워 라이벌 기믹을 세우기까지 했...으나 노부오가 진실을 밝혀내자 인터폴에서 귀환명령이 나왔다며 뜬금없이 퇴장. 사라지자마자 초속으로 바이크를 타고 도주해 버렸다.

2기에서는 수정된 내용으로 인해 존재 자체가 말소되었다. 지못미
----
  • [1] 수권전대 게키레인저의 게키블루 후카미 레츠 역의 타카기 만페이의 쌍둥이 동생이다. 같이 게키레인저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고즈고즈가 보고 게키블루 드립을 쳤는데 묻혔다.
  • [2] MMZ-01을 계속 사용하면 특수한 전갈이 히로요의 몸을 침식해서 성우생명을 끝장낸다.
  • [3] 뭔가 조악한 전구 20개를 들고 왔는데. 이때 들리는 나팔소리는 브라이의 나팔소리다. 즉 브라이의 생명을 나타내던 촛불의 오마쥬. 그리고 북미판인 파워레인저에선 드래곤레인저가 기존의 레드를 제치고 리더가 되었음을 생각하면 재밌는 조합.
  • [4] 심기체 운운, 포지션으로 보면 형인 후카미 레츠 쪽이 아니라 우자키 란에 가깝다. 그 이후 나오는 대사에서 자기를 심기체의 심이라고 했으니... 배신자 동생 그 외에도 아키바 레드가 되었을 때 사용한 기술인 3자 타이거는 말 그대로 게키레인저의 격수권 패러디인 데다. 개인 나노리 이후 공통 나노리에서 고온저의 회전 돌려차기 모션이 추가되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2-23 18:07:11
Processing time 0.0726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