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츠쿠요미 루나

last modified: 2015-03-23 02:33:41 by Contributors

세필로 피오레의 타로 쿼텟
타이요 아카리 호시카와 세이라 츠쿠요미 루나 시로카네 긴카


geneitaiyo-luna_1.jpg
[JPG image (123.77 KB)]


月詠るな/Luna Tsukuyomi

애니메이션 환영을 달리는 태양 의 등장인물. 성우는 토쿠이 소라.


Contents

1. 프로필
2. 캐릭터 소개
3. 작중 행적


1. 프로필

생일 11월 18일
나이 12세
별자리 전갈자리
혈액형 AB형
사용 카드

2. 캐릭터 소개


환영을 달리는 태양 의 주역 4인방중 한명. 타로카드 상징은 달.

수줍어하고 약간의 천연끼가 있는 아가씨 캐릭터. 거대 재벌 츠쿠요미 재벌의 아가씨이다.
어릴 적부터 타로카드의 힘에 대해 배웠으며,아카리 바로 이전에 각성하였다.[1]
작품의 시작 시점을 기준으로 3개월 전에 활동했으며, 이 때 다에모니아와 싸우는 것이 무서워 잘 싸우지 못해서 지하 감옥에 들어간 적이 있다고 한다[2].

다른 등장인물보다 아카리에게 큰 호감을 가지고 있으며, 아카리와 친구가 된다.

전투 시에는 풀의 힘을 사용하거나, 회복 마법을 주로 사용한다.[3]

베레모 속성이 있다.

3. 작중 행적


1화에서는 세이라,긴카와 함께 위기에 처한 아카리를 구해주면서 첫 등장을 한다.

2화에서는 세필로 피오레에 들어온 아카리에게 다른 사람 이상으로 호감을 보이며 아카리와 처음으로 이야기를 나누며 친구가 되어준다. 이후 다에모니아의 전투에서 나가떨어진 아카리를 데리고 먼저 귀환한다.


- 아카리가 세이라와 친해진 것으로 인해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여 흑화할 조짐이 보인다거나, 혹은 다에모니아가 될 가능성이 크다고 하는 사람들이 많다[4]. 루나 얀데레...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 긴카가 소멸한 것으로 인해 불안해져서 집사의 배려로 인해 별장으로 휴가를 가게 되었다.
- 별장에서 쉬는 동안 아카리로 변신한 케레브럼과 놀면서 아카리를 지키겠다고 결심하면서 다시 세필레 피오레로 돌아가려고 했다.
- 그러나 아카리로 변신한 케레브럼에게 칼에 찔린 후에 디아볼로스 타로가 몸 안에 박아져서 다에모니아로 변하게 된다. 8화에서 가볍게 넘겨지나갔던 융합의 가능성이 현실로 구현화한 경우에 해당.
- 융합 이후에는 몸의 여러 곳에 낙인이 생기고 흡사 늑대인간을 연상케하는 형태로 행동하고 색기가 약간 상승한다. 분명 이 캐릭터는 아가씨 계열 캐릭터였다는 것을 기억하자그리고 슴가가 완전 노출 된다
- 세이라와 아카리를 습격해서 세이라의 목을 물어서 그 타로카드를 오염시키고 철수한다.
- 다에모니아와 융합한 루나가 혼자 있던 아카리를 습격했지만 루나의 마음이 남아있어서 아카리를 공격하는 것을 멈췄고 이로 인해 철수했다.
- 세이라와 싸우던 도중에 아카리의 모습이 나타나 아스트랄쿠스로 끌려들어간 후에 루나의 모습이 원래대로 돌아갔다.
- 융합 이후의 영향때문인지 손을 짐승의 손톱으로 변화하여 적극적으로 공격하는 것이 가능해진 모양.
- 아카리를 구하기 위해 세이라와 함께 클레시드라로 가서 클레시드라의 파수꾼이나 케레브럼과 싸운다.
- 케레브럼과의 싸움 이후 동료들과 함께 외국의 다른 지부로 여행하게 된다.
----
  • [1] 각성하는 과정에서 보통의 인간에 붙어 있는 무언가를 감지하기 시작했다고.
  • [2] 이 에피소드는 14화에서 자세히 언급된다. 이 과정에서 후유나가 자신의 마음을 담아서 쓴 문집을 우연히 읽게 되어 싸우는 방향성을 찾게 된다.
  • [3] 여기서 흥미로운 점은 전투 시에는 여우귀 속성이 추가된다.
  • [4] 일본문화의 호칭관계문제에서 쨩을 붙이는 캐릭터와 그냥 이름으로 호칭하는 경우는 이름으로 호칭하는 쪽이 더 친하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3-23 02:33:41
Processing time 0.0857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