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치하야(만약 내일이 맑다면)

last modified: 2014-06-05 02:45:27 by Contributors

chihaya_face.jpg
[JPG image (72.38 KB)]


만약 내일이 맑다면의 서브히로인. 성우는 마키 이즈미.

역병신. 절대 욕은 아니고… 역병의 신이라는 의미다. 아주 조금의 저주만으로 사람을 순식간에 죽여버릴 수 있으며, 직접 사람을 해칠 의사가 없더라도 힘이 발동된다. 제대로 힘을 컨트롤할 수 없기 때문에 엄청나게 위험하다. 이러한 이유로 과거에 봉인당한 듯. 하지만 가지고 있는 능력과는 정반대로, 성격은 어린애같이 순수하고 착하고 사람을 잘 따른다. 단, 소심하고 낯을 가리는 성격 때문에 카즈키 일행을 한참 동안 애먹인 적이 있다.철저하게 3인칭화를 사용한다.

아이스크림을 엄청나게 좋아한다. 아이스크림 하나만 있으면 그녀를 지배할 수 있다. 참고로 로리지만 쿠스쿠스 그림체의 특성상 다른 캐릭터보다 별로 어리게 안 보인다.(…)왠지 어딘가에 나오시는 기사왕씨를 많이 닮았다.얼굴하고 머리하고 몸매까지(...).

이하 6부에서의 전개 스포일러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이 커플은 전생에 연이 있었다.원래 그녀는 역병신이 아니라 그저 전염병 환자였지만 마을 사람들의 계속된 원망과 전생의 주인공을 자신이 죽였다는 자신의 죄책감이 그녀를 정말로 역병신으로 만들어 버렸다. 이 때 이루어지지 못한 사랑이 500년의 시간을 넘어 이루어지는 것. 참고로 치하야를 봉인한 무녀 오타마도 타마미의 옛 조상. 이쪽도 타마미의 전생이라고 생각된다.

이 루트에선 주인공이 사망했으나 이미 죽은 사람인 아키호가 살려준다는 다소 흔한 오컬트계 이야기가 투입되었다.이후 스스로 봉인되어 속죄하나..싶었지만 주인공의 졸업 때 현신(..),그의 곁에 계속 있기로 한다.참고로 배경의 이름인 히메미야는 전생의 그녀의 아버지가 치하야의 집 이란 의미로 붙인 것이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6-05 02:45:27
Processing time 0.1187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