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카스가 마오리

last modified: 2013-07-31 19:19:40 by Contributors

春日舞織 / Maori Kasuga

"카스가 가문 당대의 이름을 걸고, 이 소임, 이루어 내요."
아르카나 하트의 플레이어블 캐릭터. 성우는 치야 마키.
of course. 마오리족과는 관계없다.

Contents

1. 프로필
2. 성격 및 스토리
3. 성능
4. 계약 성령 - 땅의 아르카나, 오호츠치


1. 프로필

「마를 쫒아내는 청렴한 무녀」 (魔を祓う清廉なる巫女)

국적: 일본
거주지: 시부야구 요요기, 카스가 신궁
생일 : 11월 26일(좋은 목욕의 날[1], 사수자리)
연령: 14세
소속: 도립 교엔여학원 중등부 2학년 A반, 궁도부(월요일), 다도부(수요일)
신장: 153cm
체중: 45kg
쓰리사이즈: 88-58-87
혈액형: AB형
좋아하는 것: 초콜릿
싫어하는 것: 육류
취미: 집안일 전반
특기: 오리가미(折り紙)
잘하는 과목: 가정과, 일본역사, 미술
못하는 과목: 이과
격투 스타일: 카스가류 퇴마 법술

BGM: 카스가류 신악 연주(春日流神楽囃子) - '요요기, 카스가 신궁' 스테이지 테마 듣기 어레인지

2. 성격 및 스토리


고대로부터 성령에 관련된 사건을 해결해온 일족의 후예. 네자매가 협력해서 사용하는 퇴마술법은 강력함을 자랑한다. 평상시에는 네자매[2]가 평온하게 카스가 신궁에서 신직을 돌보고 있지만, 관동일대의 성령 사건이 발생하면 일본 성령청에 협조한다.

이른 나이에 어머니를 잃어서인지, 평상시에도 가사 전반을 해내고 있을 뿐만이 아니라, 동세대의 사람과 비교하면 매우 어른스럽고 온후한 성격을 갖고 있다. 말투나 행동 또한 부드럽고 정중해서 확실히 전형적인 야마토 나데시코라고 말할 수 있다.

일본 성령청의 의뢰를 받아, 관동일대를 뒤덮은 불온한 기운의 조사를 맡지만 토키노미야 카무이코노하와는 다른 관점에서 사건해결에 다가서고 있다.

여담이지만, 기획 당시에는 가슴을 크게 할 예정은 없었다고....

3. 성능

통상 공격은 항상 손에 있는 팽이를 무기로 사용하며, 필살기는 언니나 동생들의 협력을 얻은 것이 많다. 또한 사용하기 쉬운 루프기 또한 보유하고 있다.

그러나 1편에서는 아르카나 하트의 약캐였다. 이유를 설명 하자면 공격의 패턴이 단조롭다보니 공격이 금방 간파당한다는 점도 있지만, 마오리보다 더 강한 캐릭터가 더 많았다. 그나마 위안점이 있다면 다루기가 쉽다는 것이지만....

재작사에서도 이 점을 눈치채었는지 지금은 그럭저럭 중간이 되는 캐릭터로 되었지만 말이다.

4. 계약 성령 - 땅의 아르카나, 오호츠치

土のアルカナ オホツチ / Ohtsuchi: the Earth


카스가 마오리의 수호 아르카나. 일본신화시대 이전부터 전해내려오는 대지의 수호자. 굉장한 힘을 자랑하며, 거대한 몸으로 직접 상대를 때려부순다. 오래전부터 카스가 신궁에서 모셔져왔으며, 카스가 일가가 퇴마의 업을 행할 때마다 무상으로 힘을 빌려준다.

방어력이 가장 높은 아르카나. 움직임의 일부가 제한되기 때문에 기동성은 약간 떨어진다

----
  • [1] 입욕제 업계 단체 '일본 입욕제 공업회'가 지정한 '좋은 목욕의 날'. 1(이)1(이) 2(후)6(로)='좋은 목욕'에서 따온 날로, 여러 입욕시설에서 무료권을 배포하거나 한다.
  • [2] 참고로 카스가 자매의 구성원은 장녀 츠즈네, 차녀 마오리, 셋째 코이토, 막내 코우타이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07-31 19:19:40
Processing time 0.1256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