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카스가 미소라

last modified: 2014-09-06 05:12:16 by Contributors

Misora_Kasuga.jpg
[JPG image (45.13 KB)]



별 다른 일 없이 무난하게 학생 생활 끝마치고 졸업하는게 목표인 평범한 여중생. 덕분에 4회차 인기투표에서 31위를 마킹하는 위업을 달성하기도 했다.

신체능력은 좋은 편인지, 아스나와의 단거리 달리기 시합에서 1,2등을 다툰다고 한다.





....인데 사실은 이미 마법 세계의 인물. 마호라 학원 내 크리스챤 계열의 마법사에 속하는 듯. 정확하게 말하면 마법사는 아니고 마법사의 시종으로, 코코네가 미소라의 마스터이다.

근데 신통찮은 마법은 못 쓰는 모양. 가계약을 통한 아티팩트는 그저 달리기가 빨라지는 것 뿐- 이라고는 하지만, 몇십미터를 한벙에 도약하고 천장을 밟으며 뛰어다니고, 수십미터 절벽에서 떨어지면서도 한손으로 철봉을 잡아서 멈추는 등 뭐 보통 인간은 아니다. 어쩌면 전체적인 신체 능력을 극대화한걸지도.

초반에 등장이 적었을때에 잠시 비추었던 차분한 모습과는 본디 다르게 까불까불하고 장난 좋아하는 성격. 교회에서 신부인척 변장하고(장난용 마법은 능숙하다나) 클래스메이트들의 고해성사를 받으면서 낄낄거리고 있다. 그리고 시스터 샤크티에게 걸려서 요단강 익스프레스에 탑승.


나름 수녀 계열의 포지션으로 모에 포인트를 잡은것 같지만 그다지 인기는...

방학을 맞아 마호라 학원 대표로 마법세계에 왔으나 게이트가 파괴됐다는 뉴스를 보고는 자신의 존재감에 대한 회의를 드러내며 마법세계에 뼈를 묻을까~라고 생각한다. 이후에는 사쿠라 메이타카네 D. 굿맨과 행동을 같이하며 활약중...일까? 사실 전투능력은 없는거나 다름없어서 거진 공기 취급이며, 오히려 타카네의 활약이 더 많다 (...) 그래도 상대 아티팩트를 탈취하는 등 소소하게 활약한다.

졸업 후에도 네기의 부탁으로 마호라를 지킨다.(별로 내키지는 않는 듯)

칭호 : JOCULATRIX MONACHANS (익살맞은 수녀)

덧붙여 쌍둥이 오빠와 붕가하는 미소녀하곤 전혀 무관하다.


그리고 최근 네기마의 후속작 UQ HOLDER!의 13화에서 잠깐 지나가는 인물이었지만 카스가 미캉이라는 그녀의 후손으로 보이는 인물이 등장했다!!
이쪽 역시 선조처럼 수녀를 하고 있다. 아마 가업인듯?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9-06 05:12:16
Processing time 0.0943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