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카와무라 타카시

last modified: 2015-03-08 22:34:20 by Contributors

Contents

1. 테니스의 왕자의 등장인물
1.1. 소개
2. 일본정치인

1. 테니스의 왕자의 등장인물


Kawamura_Takashi.jpg
[JPG image (68.41 KB)]


불타오른다고,버닝!

이름 카와무라 타카시(河村隆) / 마영일 성우 와모토 나루/정훈석(SBS)/서원석(애니맥스)/김영찬(투니버스)
배우 아베 요시츠구,키타무라 에이키,코타니 요시카즈[1],와타나베 코지,공대유,쵸잇코(1st)야구치 소라[2],쇼헤이(2nd)
학교, 학년 세이슌학원 중등부 3학년 4반 생일 11월 18일(전갈자리)
신장/체중 180cm/65kg 혈액형 A형
플레이스타일 어그레시브 베이스라이너 포지션 주춧돌 깃발 담당
취미 모노폴리 주특기 버닝서브, 파동구, 한손 파동구, 대시 파동구
소속위원회 미화위원 출신 초등학교 사이타마 제4초등학교
좋아하는 책 요리책 좌우명 호랑이굴에 들어가야 호랑이를 잡는다

1.1. 소개

테니스의 왕자의 등장인물.


친가는 초밥집(카와무라 초밥). 평소는 온후하고 부드럽고 겸손한 성격이지만, 라켓을 쥐면 일변하여 공격적인 「버닝 상태」가 된다. 성격이 바뀌었을 때는 "버닝!" 같은 단어를 말한다. 덧붙여서 라켓을 쥐었을 때의 일은 잘 기억한다.

세이슌 내에서 최고의 파워를 자랑하며 악력은 부원 내 최고. 상대측에 파워 타입이 없는 경우 단식보다는 복식에 출전해 후지 슈스케와 조를 이룰 때가 많다.

세이슌 레귤러 멤버 사이에서는 「타카 씨」라고 자주 불린다. 현재 3학년 레귤러중 유일하게 3학년에 레귤러가 된 인물. 고등학교에 진학하면 가업인 초밥집을 이을 수행을 시작해야 하므로[3] 테니스는 중3이 마지막이라고 한다.

상대 팀에 파워형 플레이어가 있을 경우 '그 공을 상대할 수 있는건 너 밖에 없다'라는 식으로 맞붙작전의 희생양이 되는 경우가 많은지라 경기 한번 하고 나면 거의 매번 피떡이 된다(…). 후도미네 중학교와의 시합에서 후지 대신 파동구를 막다가 손목이 나가고, 효테이전에서는 카바지와 파동구 배틀을 하다가 이번에도 팔이 나갔다. 파동구가 문제다 파동구를 죽입시다 파동구는 나의 원수 전국대회 준결승전이었던 시텐호지전에서는 원조 파동구 사용자인 이시다 긴과 맞붙은 결과 최초로 테니스하다 사망한 중학생으로 기록될 뻔 했다. 이때 카와무라는 늑골 3개에 금이 갔고 대퇴골 손상, 중골 손상, 경부 타박상에 오른쪽 발목을 삐었다. 의외로 피해가 미미하다?

----
  • [1] 실사영화에서도 담당
  • [2] 관동 릿카이전 이전까지는 츠루미 토모히로 명의로 활동
  • [3] OVA에서는 시텐호지와의 교류전 도중의 자유시간에 오사카의 유명 초밥집에 자주 들르는 장면이 나온다.


2. 일본정치인

河村 たかし

(ɔ) JitiJiti from

그렇게 안 보이는데

일본막장 정치인. 표준 표기법에 의하면 가와무라 다카시. 1948년 11월 3일생. 이시하라 신타로하시모토 도루에 묻히는 감이 있지만, 앞의 두 사람과 동급의 레벨이다.

나고야 시장이며, 나고야 토박이이다. 히토츠바시 대학을 졸업했으며, 중의원 의원을 역임한 바 있고, 2009년 나고야 시장 선거에 출마하여 당선되었다.

이 양반은 2012년 2월 20일, 난징 시장과 만난 자리에서 난징 대학살을 부정하는 발언을 하였다. 념이 없었던 겁니다. 공식 석상만 아니었다면 그 자리에서 퐈이아 이 양반의 말 한 마디로 인해 나고야-난징 관계뿐만 아니라 중-일 관계가 악화일로로 치달았다. 그런데 균사류 이시하라 신타로는 이 인간의 발언을 옹호해 주었다.

여담으로, 카와무라 시장은 오사카 시장 선거 때 떠오르는 마왕 하시모토 도루 현 시장의 유세를 해 준 적이 있다.

한때는 노다 요시히코와 함께 일본 민주당X맨이었지만(...) 탈당해서 한동안 무소속으로 지내다 새로 지역 군소정당인 감세일본(...)을 만들어 활동중이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3-08 22:34:20
Processing time 0.1284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