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카즈마(노라가미)

카즈마.png
[PNG image (186.11 KB)]


노라가미의 등장인물. 성우는 후쿠야마 준

비샤몬텐의 신기 중 한명으로, 신관의 그릇이자 신기들 중 최고참 겸 최측근이기도 하다. 신기일 때의 모습은 비샤몬텐의 귀고리이며,[1] 다른 모든 신기들의 제어 밑 사령관 역할을 한다. 힘의 배분, 신기의 조정, 적의 분석 등 사실상 최중요 신기. [2]

일반적으로는 비샤몬텐에게 경칭을 쓰지만 공식적인 자리가 아니거나 둘이 있을 때는 비샤몬텐에게 반말을 하며 '비나(ヴィーナ)'라고 부른다. 최근 신기들에게 차가운 태도를 보이는 것을 나무라거나, 비샤몬텐의 몸에 멈춤이 생긴 것을 보고 독단으로 계제를 실행하려고 하는 등 비샤몬텐과의 사이는 신과 신기의 사이라기보다는 높은 신뢰로 묶인 동료에 가깝다. 본인은 비샤몬텐을 이성으로서 좋아하고 있으며 비샤몬텐 역시 카즈마에게 어느 정도 마음이 있는 듯.

비샤몬텐의 전 멈춤사건에서 야토에게 비샤몬텐의 신기를 모두 베어달라고 부탁한 사람. 이 때의 멈춤은 비샤몬텐의 신기들의 타락으로 인해 생겼으며, 카즈마가 부탁했을 때 즈음에는 이미 모든 신기들이 괴물이 되어 비샤몬텐을 집어 삼키고 있었다. 하지만 정황을 모르는 비샤몬텐은 자신의 신기들을 베어넘기는 야토에게 신기들을 살려달라고 애원했으나 결국 몰살. 그 사건 이후로 비샤몬텐과 야토가 원수지간이 된다. 유일하게 진신을 알고 있는 카즈마는 야토에게 호의적이다. 야토를 '은인'이라고 표현하며, 유키네에게 계제를 해줄 신기가 부족했을 때도 비샤몬텐 몰래 직접 나서서 도와준다. 하지만 이는 들키게 되고, 비샤몬텐에게 '노라나 되버려'라며 쫓겨난다. 다만, 역시 정이 깊기는 했는지 파문시키지는 않고 단순히 추방만 시킨다.

이 후 비샤몬텐이 야토와 전투를 벌일 때 난입해 진실을 모두 말하고 사과한다. 또한 그의 이름만 하(巴)자 돌림이 아니라 마(麻)자가 들어가는 이유도, 그가 유일하게 살아남은 마의 일족이라서 그런 것. 또한, 카즈마는 마의 일족이 몰살 당하고 스스로 비샤몬텐 곁을 떠나려고 했으나 비샤몬텐이 자신에게 매달리는 걸 보고 이렇게라도 곁에 있고 싶다고 독백할 정도였다. 비샤몬텐빠돌이

이후로는 주로 유키네에게 술법을 가르쳐주는 등, 유키네의 신기로서의 스승으로 활약한다. 유키네와 대련하는 도중 집중력이 흔들리도록 야토가 폭로한 바에 따르면, 야토가 마의 일족을 베어버린 후, 남몰래 줄곧 야토를 도와주고 있었다고 한다. 그런데 그게 주로 야토가 파는 수상쩍은 물건들을 사주는 방식으로, 대다수가 비샤몬텐 굿즈들이다(...) 걔중에는 비샤몬텐이 나오는 에로 동인지(!!!)도 있었다. 이를 비샤몬텐에게 추궁받자 또다시 분위기를 잡으며 "비나, 줄곧 말하지 못했지만 사실은..."을 시전하지만 실컷 두들겨 맞고 끝난다. 그나저나 철천지 원수 사이였으면서 비샤몬텐 에로 동인지를 그린 야토도 참(...)

특별편의 언급에 따르면, 문학소녀 비샤몬텐을 꿈꾸는 쿠가하와 달리 운동계 소녀를 바라는 듯(...)
----
  • [1] 원래는 못이었으나 각성하여 귀걸이가 되었다.
  • [2] 힘을 쓸때는 비샤텐몬 오른쪽 눈에 가동된다. 만화에서는 단순하게 긴 마름모꼴 조각이 마름모꼴의 형태로 배치된 모양새 정도였는데 애니매이션에서는 오각형으로 배치된 모양에 이펙트도 더 화려해졌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4-06 00:43:39
Processing time 0.0828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