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칸베 요시카즈

last modified: 2013-08-30 19:44:35 by Contributors


만화 워스트의 등장인물.
그후의 크로우즈에 첫등장 하였으며 통칭 부차라고 불린다.
1학년 전쟁에서는 쿠로사와 카즈미츠, 하라다 도키오와 3파전이 예상되었지만...

스즈란 아웃사이더 전설을 입증하듯 하나키 구리코의 등장으로 제튼이 패하자 충격을 받고 쿠로사와 카즈미츠가 1:1로 모든걸 마무리 지으려고 하고 부차가 자기 마음바뀌기 전에 빨리 해라 하고 지켜보려고 하지만 쿠로사와는 물론 그날 그자리에 모인 모든 1학년을 구리코가 17:1로 날려버린다.

그후 워스트에서 2학년으로 등장.
부차 일파를 결성하여 히데요시파, 군지파에 이은 3대 파벌중 하나로 나온다.

그가 1학년 전쟁을 담당하게 되는데 레이스 도중 아마치 히사시오자키 켄이치와의 싸움도중 갈비를 부러뜨리고 팔도 꺾는 모습을 보며 뭐하는 짓이냐며 그를 말리려는 도중 아마치에 킥과 주먹에 쓰러지게 된다. 부차 일파가 나서려하지만 이와시로 군지에 일침에 다들 멈추게 된다.

그후 아랫놈들에게 쪽팔리면 안된다고 퉁퉁 부은 얼굴로 나타나서, 3학년들이 참아라느니 참지 말라느니 하는 소리에 폭발, 제튼을 포함한 여기있는 모든 3학년중에서 자기가 위라고 생각하는건 하나키 구리코뿐이라며 가토 히데요시에게도 동급이라며 도발을 한다.

도깨비 숲에서의 호센 학원과의 항쟁에서 2학년 대표중 1명으로 나와서 츠키모토 미츠요시랑 승부를 하게된다. 이때 붙은 미츠요시랑은 미츠노부에 말에따르면 그전에도 항쟁이 일어날뻔 한걸로 나온다.
힘과 힘에 대결에서 마지막으로 필살화염던지기로 승리를 하게되지만 자신도 힘을 많이 썼는지 기절을 한다.
여기서 쿠로사와랑 도키오에 말을 보면 돈을 이리저리 많이 빌리는것 같다(...)

그후 전갈과의 항쟁에서는 직접참여를 하여 하라다일파와 누가 먼저 전갈을 잡을거냐는 신경전을 벌인다.
이때 자기 조직에 정보를 흘리며 배신자가 있다는걸 알게되는데 우리가 믿을거라고는 주먹과 의리뿐인데 이럴수 있냐며 충격을 받는 모습을 보면 거친 인상과 달리 상당히 순진한면이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그리고 이 충격으로 자기는 하라다 일파에게 모든걸 양보하며 전갈 추격을 중지한다.

3학년 5인방이 졸업하기전 제튼에게 도전을 한다. 3학년이 되면 올라올사람은 당연히 자기뿐이며 뒷말이 나오지 않으려면 제튼을 이겨야 한다나..
하지만 당연하다는듯이 패배를 하게 된다.

3학년이 되자 부차일파를 FBI로 부르지만 츠토무를 포함한 1학년들이 하나파에 붙게 되자 자기도 스즈란 제패를 꿈꾸며 여기까지 왔지만 이제 한계라며 하나와 승부를 하여 하나에게 지옥의 스즈란을 느끼게 해주고 부차일파를 해산하려 한다.
그리고 비오는날 개시를 하는데 마지막 체육관에서 하나와 1:1승부를 하게되고 패배를 하여 3학년은 은퇴를 하고 남은 FBI를 해산하고 하나파에 거둬 달라고 하지만 무토 렌지가 부차를 따르던 사람들이 자신들을 군말 없이 따르겠냐며 FBI를 해산하지 않고 FBI와 하나파를 연결해주는 파이프로서 아사이 타카히코를 데려 간다. 하나의 동맹체재로 만든것이었다.

그후 머리도 자르고 염색도 하며 취업 준비를 하는 모습을 보이는데 나태해진 하나를 걱정하며 유리카와 남고에 쿠라다 아사오를 하나와 맞붙게 하는등 은퇴하고서도 하나를 상당히 챙겨주는 모습을 보여 준다.

그리고 자신의 꿈이 회사원이 아니라 주점을 운영하고 싶다는 말에 친구들이 그럼 주점에 취업하면 되겠네 하자 왜 그생각을 못했냐며 준비를 하러간다. 이때 자기 주점이름을 FBI로 하려 한다.

졸업전에는 구리코 세대들이 모두 모여 구리코에게 털리는 모습을 보여준다...

졸업식날 스즈란고에 고개숙여 인사를 하는것보면 학교에 상당한 애정을 가지고 있는듯 하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08-30 19:44:35
Processing time 0.1120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