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캐리사

last modified: 2014-12-08 03:37:39 by Contributors


왼쪽의 인물.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의 등장인물. キャーリサ.
이무라 키요타카에 의하면 캐릭터 디자인 모티브는 드래곤 퀘스트5데보라.

영국의 제2왕녀. 이쪽은 상당히 도발적인 인상의 20세 후반의 미인이다. 드레스도 1왕녀가 차분한 인상의 파란 드레스를 입고 왔는데 그녀는 화려한 인상의 붉은 본디지 스타일 드레스를 입고 와서 여러모로 언니와 대비된다.

카미조 토우마가 무심결에 휴대폰 사진기로 사진 찍으려고 하자 거기에 호응해주는 의외의 면도 있다. 물건을 얻게 되었다.

2왕녀가 특화된 건 군사. 덕분에 기사파를 손에 넣었고 전쟁 등의 무력 외교도 불사하는 괄괄한 성격. 이정도 였는데….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머리를 가져와. 오랫동안 알고 지낸 '적'이지만 꼼꼼하게 처리하도록.


17권의 흑막.
영국-학원도시vs로마정교-러시아성교 싸움에서 둘 중 누가 이기든 영국의 시망이라고 하면서 영국이 살아남을 길은 영국vs학원도시vs로마정교-러시아성교 3파전으로 영국이 이기는 거 밖에 없다면서 기사파와 함께 쿠데타를 일으켰다. 만약 로마정교 측이 이긴다면 당근 영국은 배신자로서 학원도시랑 같이 스트레이트로 멸망. 영국-학원도시 연합이 이긴다고 해도 마술 쪽은 영국만이 남은 상황에서 세상은 과학이 점령하게 된다. 결국 고립돼서 고사할거라는 판단.

이를 위해서 새로운 빛이라는 일종의 괴뢰단체를 만들어서 카테나 오리지널을 발굴하게 하고 스키드블라드니르라는 일종의 단거리 전송장치를 통해 건네받았다. 이때부터 그냥 좀 무력중시에서 아예 또라이스럽게 언행이 바뀌기 시작.
카테나 세컨드의 힘을 대부분 빼앗고 대천사의 힘을 휘두른다. 카테나를 계승중입니다 어머니

도버해협에 구축함을 주둔시키고 베르사유 궁전에 영국특제 벙커 슬러스터 탄두의 미사일을 쏴버릴 준비를 하고 학원도시와도 동맹을 파기하며 EU와 맺었던 모든 조약도 파기. 미국의 달러지원도 중단시키라고 한다.

쿠데타를 순조롭게 진행돼서 대부분의 지역이 점령을 완료했고 아크비숍과 여왕을 포박하는데 성공했으며 도망치던 3왕녀 빌리언도 포박해 처형하려고 했다.
이때부터 아크비숍과 여왕이 탈출하고 처형하려던 3왕녀를 월리엄 오웰이 구출하면서 꼬이기 시작하지만….

그런데 정작 18권에서 밝혀진 바로는, 로마정교를 뒤에 업은 EU측에서 계속 영국을 핍박한다. 이대로라면 영국인의 취급은 점점 시궁창이 된다.→더불어 카테나도 역시 국민들을 왕에 속박하는 기분나쁜 병기다.→결론: 자신이 카테나 오리지널로 쿠데타를 일으켜서 영국을 손에 넣은 후 적(유럽)을 때려부수고 더 이상 카테나를 다시 만들지 못하도록 모든 자료를 소거 후 카테나를 가지고 무덤에 들어가자.
그러니까 여러 매체에 보여지는 '자기가 나쁜 짓을 전부 도맡아서 이거저거 다 처리하고 죽을 생각하는 폭군'(대표적인 캐릭터는 를르슈 람페르지)으로, 이 녀석도 사실 좋은 녀석이었다.

리메에아에 의해 이 진상이 알려지고 여왕에 의해 '유니언 잭'발동으로 인해 거의 9000만 대 1의 싸움으로 카테나 오리지널이 파괴됨으로 쿠데타는 진압되었다.
(제대로 말하자면, 토우마의 '성인의 힘을 빌려서 엄청난 속도로 날아가면서도 웃으며 날린'''펀치한방 때문에 끝났다고 봐도 과언은 아니다.) 아쉽게도 우방의 피암마의 등장에 묻히는 바람에 18권에선 그녀의 에필로그가 그려지지 않았다.

이후 별 문제 없이 다시 영국의 군사를 총괄하게 되어서 그 이후로 프랑스군과 붙는다거나 러시아로 간다거나 나름 여기저기서 활약중.

명대사로는 '우와~. 프랑스 놈들에게 잡혀가 죽을때까지 강간당할거야~.'(...)
덕분에 영국군은 분기 탱천. 저 발언 직후 나이트 리더가 캐리사의 엉덩이를 후드려 팰 허가를 받기 위해 긴급 통신을 날렸다[1]. 은근히 개그 캐릭터.


20권에서 경국의 여자(정발판에서는 나라를 기울게 하는 여자)와 맞짱싸움이 붙는데, 듀란달을 카테나의 파편으로 가볍게 막아준다. 다만 이 파편은 어느 정도 사용하면 못 쓰게 되는 듯. 이외에도 스커트에도 매달아서 더 사용한다.

가슴 계곡에서 소형 무전기를 꺼내는 바람직한습관이 있는 듯 하다. 스타일이 상대적으로 안좋은 나라를 기울게 하는 여자는 이걸 두번이나 태클을 걸었다. 미묘하게 서로 잘 노는듯.

신약 10권에서 이동요새 '호텔 에어리얼'을 끌고 아쿠아, 칸자키, 나이트 리더와 함께 카미조와 오티누스를 치지만 칸자키를 노린 카미조 때문에 칸자키에게 종반까지 발목을 붙잡혔다.
----
  • [1] "그래, 여왕 엘리자드 님께 연락해줘! 급한 일이다! 캐리사 님의 엉덩이를 때려도 된다는 허가를 받고 싶어!!" "이봐, 그러지 마!! 그 어마마마라면 그것만을 위해서 카테나 세컨드의 힘을 전부 너한테 집중시킬지도 모른다고!!"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12-08 03:37:39
Processing time 0.1241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