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캐슬바니아 던전

CVDBigLogo.jpg
[JPG image (59.27 KB)]

홈페이지 http://castlevaniadungeon.net/

북미의 악마성 시리즈 사이트.

현재는 업데이트가 잘 안 되고 있지만, 그래도 작품별 리뷰에다가 작품 내의 캐릭터와 무기 등을 잘 정리한 사이트로 악마성 관련 그림 등을 찾기 가장 쉬운 곳이다. 악마성 에뮬도 플스 시대 이전 것들은 피의 론도를 제외하고 모두 구할 수 있다. 요새는 업데이트가 뜸한 편.

이곳의 포럼 또한 일종의 배틀 존인데, 한 회원이 표현하기를 "악마성 팬들이 악마성을 까는 곳" 이라고 한다. 그 말 그대로 구 악마성 팬들과 신 악마성 팬들이 서로 까대거나 알카드 빠와 벨몬드 빠의 끝나지 않는 전쟁 등을 구경할 수 있다. 소니아 벨몬드 관련 떡밥을 던지면 쓰레드 수가 엄청 올라간다. 또한 IGA 관련 포스팅을 올리면 정말 혼돈의 배틀을 볼 수 있다.

이곳에서 보면 북미도 월하 이후부터 악마성을 시작한 사람이 많다는 걸 알 수 있다.

대체적으로 벨몬드 일족이 주인공이 아니거나 없는 게임을 선호하는 듯(…). 다만 고전 작품의 경우는 예외.

신작인 캐슬바니아 로드 오브 섀도우로 난리가 났다. 여기선 친 IGA파와 반 IGA파로 파벌이 갈린 듯하다(…). 캐슬바니아 로드 오브 섀도우 미러 오브 페이트는 이미 다 예상했던 스토리라며 가루가 되도록 까이고 있다.

뒤집힌 버전으로 인버티드 던전이 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4-27 21:11:01
Processing time 0.0643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