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켄자키 류이치

last modified: 2015-02-07 17:10:30 by Contributors

이나즈마 일레븐 2기 등장인물. 한국판 이름은 주용일. 성우는 나리타 켄/정재헌.

오프닝부터 키라 세이지로와 함께 등장한 세이지로의 전속 비서. 그를 옆에서 보좌하는 역할인 줄 알았는데…….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실상은 2기 내의 진정한 흑막. 속으로 키라 세이지로를 누르고 자신이 에일리어 석을 차지할 음모를 꾸미고 있었으며, 그 계획의 일환으로 카제마루 이치로타를 비롯한 여러 선수들을 에일리어 석을 미끼로 꼬드겨 다크 엠퍼러즈라는 팀을 만든다.

더 제네시스가 패한 후에 에일리어 학원 건물이 폭발한 것도 에일리어 석을 빼돌리고 나머지는 모조리 폐기처분 시키려고 했던 그의 수작이었다.[1]

엔도 마모루 일행이 라이몬 중학교로 돌아오자, 다크 엠퍼러즈로 라이몬 일레븐에게 축구 시합을 신청, 더 제네시스를 능가하는 사기적인 에일리어 석 파워로 라이몬 일레븐을 관광한다.

다크 엠페러즈가 압도적인 힘으로 라이몬 중학교를 관광하는 것을 보면서 자신이 세계정복하는 날이 멀지 않았다고 기뻐히지만, "사카 야로제!!!!"에 에일리어 석이 모조리 개박살나면서 체포당했다.

참고로 에일리어 석으로 강화된 팀<라이몬 일레븐<그 당시의(3부 시작 전이므로) 세계 축구 리그라는 것을 생각해보면, 다크 엠페러즈가 이겼었어도 세계정복은 무리였을 것 같다(...).
----
  • [1] 세이지로는 에일리어 석의 진정한 가치와 올바른 실용성을 전혀 눈치채지 못했다나 뭐라나.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2-07 17:10:30
Processing time 0.0274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