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코루루

last modified: 2014-08-13 17:50:53 by Contributors

Contents

1. 금색의 갓슈 등장마물.
1.1. 사용 주술
2. 롤링스타즈의 등장인물

1. 금색의 갓슈 등장마물.


마음씨 상냥한 마물의 아이로 싸움을 바라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강제적으로 싸움에 참가당했다. 그녀가 가진 주술인 제르크는 발동하면 다른 사람처럼 평상시와는 정반대의 흉폭한 성격이 되어버린다.[1][2] 마계에서는 갓슈벨, 티오, 우마곤과 마계 학교의 동급생이었으며 인간계에서 갓슈와 첫 대면시에 그의 이름을 말하려고 했다.

하지만 갓슈벨의 기억이 없는 것을 알고서 아는 체를 하지 않고 평화롭게 생활하려 했었다. 하지만 책주인인 시오리와 배구를 하던 중, 차에 치일 위기에 처하자 책주인인 시오리코루루를 살리기 위해 결국 주술을 발동. 그것을 목격한 키요마로, 갓슈와 격전 끝에 패배하고 스스로의 책을 태우는 것을 부탁하며 마계로 돌아갔다.

또한, 그 도중에 갓슈에게 '착한 왕'에 대한 말을 해 그가 '착한 왕'을 목표로 삼는 계기를 만들었다. 그 이후에도 회상씬으로 종종 등장하고 있었으며, 클리어 노트 완전체와의 최종결전에서 금빛화의 힘으로 재등장해 갓슈에게 힘을 빌려주기도 했다.[3]

----
  • [1] 작품 내에서는 싸울 마음이 약한 마물에게는 싸우기 위한 다른 인격이 심어진다고 했으나, 작가의 블로그에서 코루루는 원래부터 이중인격이란 사실이 밝혀졌다. 아마 갓슈 아버지가 마계의 왕이라는 사실이 밝혀지고 갓슈 아빠는 나쁘다 라는 의견을 무마시킬려는 의도로 보인다...초반에 갓슈아빠는 억울하게 자기 자식한테 까였다
  • [2] 그런데 싸울 의지가 없는 마물에게 싸우기 위한 다른 인격이 심어진다는 설정이면, 어째서 갓슈에겐 싸우기 위한 다른 인격이 심어지지 않았을까 하는 의문이 생기기도 하는데, 갓슈는 기억을 빼앗겼을뿐 싸울 의지가 없는건 아니었던듯 거기다 일단 왕족이기도 하니 말이다.
  • [3] 그때 사용한 주술은 우주든 해저든 어느 장소든 마음대로 활동할수 있게 해주는 주술.


1.1. 사용 주술

제르크
흉폭한 다른 인격을 나타나게 하며, 동시에 흉폭한 모습으로 육체를 강화시킨다. 머리도 삐쭉빼쭉해지고 손톱은 칼날처럼 자라나며, 엄청난 스피드를 낼 수 있다. 제르크를 사용한 상태에서 다시 제르크의 주문을 외치면 육체가 더욱 강화되는 듯 하다.

제르센
팔을 로켓펀치처럼 날리는 주술. 팔이 날아가면서 폭발시키는 에너지의 범위는 날아갈수록 넓어진다.

싱 라이포지오
마계에서 갓슈를 '돕고싶다'는 생각을 느껴 금빛의 책에 빙의했을 때 나타난 주술. 자신을 포함한 다수의 인물을 부드러운 빛으로 감싼다. 그 빛 안에 있으면, 물 속이던 우주던 생명을 지켜주는 상냥한 주술.

라지아 제르센
게임 오리지널 주술. 제르센의 강화판으로 거대한 로켓펀치를 날린다.

지오 라 젤드
게임 오리지널 주술. 자신의 주변에 거대한 손톱을 생성해 근처의 적을 공격한다.

제르르드
카드 게임 오리지널 주술. 몸에 힘을 집중시켜 공격을 회피한다.

제라르센
카드 게임 오리지널 주술. 손톱을 사방팔방으로 날린다.

2. 롤링스타즈의 등장인물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8-13 17:50:53
Processing time 0.0454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