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코우사카 히카루

last modified: 2014-12-08 20:30:43 by Contributors

hikaru2.JPG
[JPG image (13.54 KB)]


香坂 ひかる(こうさか -)

전설의 용자 다간의 등장인물이자 타카스기 세이지의 이웃집 친구. 1982년 4월 15일생. 신장 155cm, 체중 불명. 혈액형은 O형. 취미는 케이크 장식.
성우는 故 사유리. 한국 성우는 조진숙(비디오)[1]/이현선(KBS)[2]/정미숙(SBS)[3]. 한국명은 민희경(비디오)[4]/유혜리(KBS)/김가영(SBS)

성격은 매우 발랄하면서도 당차고 사려깊다.

세이지가 다른 여자아이와 친하게 지내면 질투하거나 화를 내는 모습을 보이지만 사쿠라코지 호타루가 세이지가 가까이 지내는건 아무렇지도 않은지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는다. 일단 그 전에 히카루 본인도 호타루에게 굉장히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드라마 CD에 따르면 용자들 중 빅 랜더가 그녀의 팬. '씩씩하고 다부진데다 남편 뒷바라지 잘할 것 같아서' 대장인 타카스기 세이지의 마누라감으로 적격이라나. 정작 본편에서는 승차감도 엉망에 에어컨도 없다면서 마구 투덜거리는 바람에 이래저래 귀찮아하는 모습을 보였다.

참고로 작중 30화에서 발이 미끄러진 얀차가 그녀를 덮치는(…)바람에 키스씬을 찍었는데, 사실 그것이 그녀의 첫키스가 아니었다는 사실.

5살 때 그녀가 세이지와 장난을 치던 중 울음을 터뜨렸는데 세이지 녀석은 TV에서 본 대로 '우는 여자를 달래기 위해서는 키스를 한다'라는 잘못된 지식(…)을 바탕으로 히카루에게 키스를 했던 것. 그러나 정작 타카스기 세이지 자신은 이 일을 완전히 잊어버리고 있었다. 30화에서의 키스 사건때 세이지가 사방팔방 떠벌리자 히카루는 세이지한테 수정펀치를 먹이고 가버린다. 그런데도 정신을 못차린 세이지는 얀차에게 "뭐하는거야? 빨리 가서 또 뽀뽀해달라고 해~" 라면서 매우 즐거워했다.(...)

덧붙여 몇 안되는 용자 시리즈 동인계에서는 세이지X히카루 커플이 대세다. 세이지X호타루 커플도 인기가 있지만…
----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12-08 20:30:43
Processing time 0.0746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