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쿠라나가 코즈에

last modified: 2014-09-15 17:58:47 by Contributors



倉永 梢(くらなが こずえ)


신장 158cm, A형, 6월 1일생.

카스가노 하루카 및 기타 인물들과 같은 반이면서 위원장을 겸하고 있다. 도시에서 온 미소년에게 한눈에 반했다. 팬디스크인 하루카나소라에서 공략가능 히로인으로 승격한다. 설정상으로는 도시를 동경한다고 한다. 그리고 의외로 예쁘고 잘생긴 얼굴을 밝히는 타입(...) 카스가노 하루카한테 반한 이유가 있었군...

본편이나 애니메이션이나 정말 존재감이 없는데[1][2]사실 이 캐릭터가 등장하는 가장 중요한 분기는 소라 루트. 원작에서나 애니에서나 하루카와 소라와의 관계를 직접적으로는 처음으로 목격한 사람이다.

원작에서는 관계 장면을 직접 목격한건 아니기 때문에 정신적 충격은 있었겠지만 하루카와 소라가 여행을 다녀온 뒤로는 두 사람을 인정한다.

하지만 애니판에서 10화에서 하루카가 근친상간에 관련된 책을 도서관에서 뒤지는 모습을 보고, 11화에서 하루가와 소라가 찰싹 붙어있는 모습을 보고 도서관에서 만났을 때 기억 때문에 그것이 수상해 보였는지 '너무 붙어있는 것 아니냐'고 경고한다.

그러다가 기어코 11화에선 하루카와 소라검열삭제를 하고 있는 모습을 나오와 함께 눈 앞에서 생생하게 보았다. 그리고 그 다음날에는 밤새동안 울어서 눈이 빨갛게 부었다.(...) 그러고는 하루카를 학교 뒤쪽에서 만나서 "좋아했었지만, 인간적으로 못할 짓을 했다. 너랑 다신 상종하지 않겠다"며 절교를 선언한다. 사실 그녀의 입장에서는 충분히 그럴만 하다.

마지막화에서 머리카락을 자르고 단발이 되었다.[3] 하루카와 소라가 떠났다는 얘기를 듣고 나오가 카스가노 남매에 대해 서로 좋아하는 마음은 억누를 수 없는거라고 하자, "마음만으로 가능하다면, 저도 하고 싶은게 잔뜩 있다구요."라고 말하며 울먹인다.

뭔가 막장인 요스가노소라에서 그나마 개념인 취급 받는다. 하지만 평소에도 자주 료헤이가 자주 놀려먹는 등 원작이나 애니메이션이나 당하는 모습을 보면 그야말로 안습캐 그 자체이다. 게다가 처음부터 하루카에게 호감을 갖고 있었기 때문에 요스가노소라 본편에서 모든 루트는 코즈에의 입장에선 NTR나 다름없다.(...)

애니판의 C파트 엔딩에선 서비스신도 많이 나오거나(...) 하루카와 커플링이 나올 것 같이 떡밥을 흘렸지만 결국엔 민폐남매 때문에 정신이 피폐해지는 것 이상으로 나오지 않았다. 노기사카 모토카도 나왔는데! 안습.

다행히도, 팬디스크인 하루카나 소라에서는 하루카와 사귀게 된다. 만세! 코즈에 루트에서는 하루카 앞에서면 언제나 얼굴 붉히며 우물쭈물하던 부끄럼쟁이 코즈에가 하루카에게 고백하고 하루카와 정식으로 연인이 된 뒤 조금씩 성장해가며 적극적인 성격이 되어가는 과정이 돋보인다. 역시 떡본좌 하루카. 본편에서도 첫눈에 반해 있는 만큼 그녀의 입장에서 서술되는 코즈에 루트를 보면 그녀가 얼마나 하루카에게 뻑가 있는지 여실히 보여준다. 루트전체가 그냥 "카스가노 하루카의 찬가"라는 생각이 들 정도...어찌나 좋아하는 지 스토리내내 카스가노 하루카로 노래를 부른다(...)
----
  • [1] 그나마 애니메이션에서는 바다로 같이 데리고 갔지만 원작에는 그런거 없다.
  • [2] 하지만 팬디스크에서 코즈에 루트에서 여름방학때 출연한다.
  • [3] 옛날 창작물에는 실연한 여자는 머리카락을 자르는 클리셰가 있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9-15 17:58:47
Processing time 15.4084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