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쿠로사키 마코토

last modified: 2014-10-29 18:35:30 by Contributors

黒裂 真命


Contents

1. 소개
2. 작중 행적
3. 2차 창작에서


1. 소개

이나즈마 일레븐 GO의 등장인물. 세이도우잔 중학교 2학년이며 축구부 주장으로, 포지션은 미드필더고 등번호는 9번. 더빙판 이름은 진명후. 성우는 카토 나나에 / 윤성혜. 갤럭시는 김하영.

머리스타일이 제우스 중학교의 헤라 타다시와 닮았다는 말도 있는데, 정확히 말하면 앞머리부분(여신앞머리+헤어밴드)만 닮았다.[1]

2. 작중 행적

라이몬 중학교와의 경기에서 바리스타 샷으로 선취점을 획득. 이후에 츠루기의 데스 드롭으로 라이몬이 1점을 획득하자 화신 염마 가자드로 2점째 슛을 넣는다. 화신 필살기는 폭열 스톰.

전반전이 끝나고 라이몬의 실력을 인정하며 텐마에게 후반에도 전력으로 싸우겠다고 말한다. 이후 대기실에서 감독인 이시드 슈지에게 자유롭게 시합하도록 지시받았으나 결국 후반전에선 팀 전체가 물갈이드래곤 링크로 교체되고 만다. 이후엔 사기누마 오사무키라 히토미코, 팀메이트인 마사키[2]와 같이 관객석에 앉아있는 모습이 나왔다.

게임판과 애니메이션판에서 행동의 차이가 있는데, 게임판에서는 입장할때 텐마를 보고 코웃음치고 지나가거나 시합이 시작하기 전에 나오는 애니메이션에서 라이몬쪽을 보고 비웃는 듯한 행동을 취하기도 하지만 애니판에서는 텐마에게 먼저 악수를 청하는 등 상당히 성격 좋은 캐릭터가 되어있다.

이후 갤럭시 1화에서 재등장했다 퇴장한다. 그리고 갤럭시 14화에서 재등장 하였다. 그것도 레지스탕스 재팬이라는 팀의 일원으로. 참고로 센구지 야마토랑 같은 팀(...).

3. 2차 창작에서

주로 센구지 야마토와 엮인다. 이때의 포지션은 주로 수. 그 외에도 같은 팀의 마사키나 츠츠미와 엮이는 경우도 간혹 있다.
----
  • [1] 헤라는 단발이고 쿠로사키는 긴 머리를 느슨하게 묶었다.
  • [2] GK 마사키 테이야. 가 아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10-29 18:35:30
Processing time 0.0708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