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쿠로키 겐조

black.jpg
[JPG image (126.78 KB)]


Contents

1. 개요
2. 설명
2.1. SFC, PS판
2.2. 아파시판
3. 등장하는 이야기


1. 개요

黒木源造
쿠로키 겐조

체육 교사. 39세. 181cm/98kg. 1955년 11월 2일생.


2. 설명

2.1. SFC, PS판

호소다 토모하루, 후쿠자와 레이코의 이야기에서 등장하는 인물이다.

분기마다 설정이 크게 다른 인물로, 특정 분기에서는 실존하는 선생님인가하면, 특정 분기에선 존재하지 않는 유령 같은 인물로 묘사되기도 한다. 어떤 분기에서든지 배드 엔딩을 갖추고 있는 위험한 존재(돌연히 나타난 의외의 7번째 사람은 제외).

몰래 식인을 즐긴다는 무시무시한 설정이 있는데 이는 후쿠자와 7번째 이야기의 결말에서 유래한 설정. SFC판과 PS판에선 간단하게 넘어가지만 애퍼시에선 이 설정을 더 심도깊게 다룬다.

2.2. 아파시판

아파시판에서는 나루가미 학원체육교사로 나온다. 잔악하고 폭력을 휘두르는 교사로 악명이 높다. SFC 판에선 등장인물 중 꽤 미형에 속하는 훈남이었으나, PS 판에서 갑자기 동네 아저씨를 연상케하는 외모로 역변했고 아파시판에서는 완전히 후즐근하면서 험상궂은 아저씨로 변했다. 아예 동명이인 수준의 외모다.(sfc 후쿠자와와 아파시의 후쿠자와의 차이를 생각해보라.)

에미쨩의 살인 클럽 관찰일기에서는 소란의 원인이 된 학생을 훈계한다는 명목 하에 문답무용으로 숙직실에 끌고 가는 기믹(…).

살인클럽 관찰일기에서 나온 바에 따르면 시라이 덴자부로와 함께 나루가미 학원의 명물교사 블랙&화이트라고 한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1-11 18:06:33
Processing time 0.0146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