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쿠루루 체페시

last modified: 2015-04-05 23:59:28 by Contributors

Contents

1. 개요


이 문서는 크룰 체페시로도 들어올 수 있습니다.

1. 개요


만화 종말의 세라프의 등장인물. 성우는 유우키 아오이.

머리색은 분홍색에 투사이드업으로 묶고 고스로리풍의 옷을 입은 외형은 10대 초반로리인 제3위 시조이자 흡혈귀들의 여왕.[1] 3권 후기에서 작가가 현재 나온 캐릭터들 중 가장 강하다는 언급을 하였다.

페리드의 공격을 맞고 죽어가는 미카엘라에게 자신의 피를 먹여 그를 흡혈귀로 만든 장본인. 의외로 응석을 잘받아주는 상냥한 성격이라 미카가 인간의 피 먹기 싫다고 고집을 부리자 어떻게든 설득을 시키다 결국 자신의 손목을 베어서 자신의 피를 먹이고, 미카가 목마름을 참지 못하고 목을 물었을 때도 어쩔수 없다며 안아주는 등 마치 어머니 같이 군다. 본인도 미카를 어리광쟁이 아들이라 표현하기도 한다. 본래 목적은 알기 어려우나 미카가 유우를 데려오는 것을 응원해주기도 한다.

하지만, 이런 태도는 거의 미카 한정이고 평소엔 강압적이고 무서운 흡혈귀의 여왕이다.

유우와 미카 안에 있는 세라프를 이용해서 무언가 할 생각인듯하다. 미카가 반대하지 않는 것으로 보아 둘에게도 나쁜 계획은 아닌듯 한데 아직 그 계획이 나오지 않아 미지수.
----
  • [1] 물론 실제 나이는 상당히 많다. 흡혈귀는 인간의 피를 마시기 시작하면 성장이 멈추기 때문.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4-05 23:59:28
Processing time 0.0410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