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쿠루미자와 스즈키

last modified: 2014-07-12 11:10:41 by Contributors

'손에 손 트라이온!'의 히로인
오리하라 나츠미 하스미 이치노 토쿠라 테마리 쿠루미자와 스즈키


胡桃沢 鈴姫 (くるみざわ すずき)
쿠루미자와 스즈키

Contents

1. 소개
2. 루트 공략
3. 스포일러


1. 소개

손에 손 트라이온!의 히로인. 성우는 아키즈키 마이. 키 151cm, B79, W54, H78.

시시가사키 1학년으로 학원 총합 경비부 부장과 꽃사슴정 웨이트리스를 겸하고 있다. 캐릭터 속성은 츤데레, 무도계, 메이드거유[1]. 신이치로 구타 전문 히로인.(물론 주인공이 맞을 짓을 한다. 벗긴다던가 만진다던가)

2. 루트 공략

- 첫번째 선택지

* 대욕탕으로 향한다 ☜ 선택
* 체육관으로 향한다

- 두번째 선택지

* 가드 로봇 격납고로 향한다
* 시시가사키 로드로 향한다 ☜ 선택

3. 스포일러

주인공과는 사실 어렸을 적(초등학교 이전)에 이미 만난 사이였다.두번째 선택지에서 진행하다 보면 숨겨진 유원지가 나오는데,여기서 신이치로하고 약속했었는데,주인공은 그녀와 만난 적 있다는건 기억했으나 사실 남자로 알고 있었다.골목대장이던 스즈키와는 싸우다 친해졌다고.
여하튼 자기의 고백을 신이치로가 받았다고 생각해서 잠시 메가데레상태이던 스즈키는 신이치로가 착각했던 걸 알고 꽤나 절망하는데,위에서 발견한 유원지로 도망갔던 스즈키를 쫓아간 끝에 주인공이 고백하는데,이때 전교생이 숨어 있어서 전 루트 유일하게 학교 공인 커플이 된다.
이후 보면 전 학생들이 대놓고 둘을 밀어준다.
중간에 주인공이 좀 찌질대는 모습이 보이긴 하는데,심하지는 않다.학교 축제 전에 오는 거대한 태풍을 대비하는 데에 서로 제대로 마음을 연결해서[2] 별 피해 없이 태풍을 넘긴다.
이후 축제때 전교생 앞에서 키스(‥)그리고 루트 끝.

참고로 학경으로 일할 때 메이드복을 입고 있는데,당연히(?) 메이드복을 입고 하는 H가 존재하며,중간에 나오는 엄청나게 짧은 치파오도 입고 H를 한다.우왕ㅋ굳ㅋ.스즈키는 차근차근 교제하겠다고 하는데,결국은 주인공 뺨에 키스후 바로 H돌입.야 신난다!
----
  • [1] 파이즈리를 H도중 하긴 하는데 테마리 루트에서 그녀의 슴가 사이즈는 79밖에 안된다.현실에서 그게 어디냐
  • [2] 작중 나오는 PITA시스템 자체가 사용자의 심리상태에 따라 성공여부가 달라진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7-12 11:10:41
Processing time 0.0839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