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쿠리 마미코

last modified: 2015-01-13 12:34:05 by Contributors

검은 아이들의 모임
스도 나오즈미코모리 토모노리오자와 사토미타카노 분고쿠리 마미코

쿠리_마미코_-_1.png
[PNG image (155.15 KB)]
쿠리_마미코_-_2.png
[PNG image (106.86 KB)]

만화 나루타루의 등장인물. 용의 아이는 셰올. 성우는 유키노 사츠키.

검은 아이들의 모임의 일원이다. 검은 생머리를 한 차가운 느낌의 외모를 하고 있다. 무슨 생각을 하는지 도무지 알 수 없는 소녀로, 여러모로 이질적인 존재. 스도 나오즈미와 함께 살고있다.

집에서는 항상 알몸에, 밖에 나가도 속옷을 입지 않고 한 벌의 얇은 드레스 혹은 교복만 입는다. 항상 보이지 않는 무언가와 대화를 한다. 그리고 안광이 없다.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코가 노리오를 죽인 야쿠자들에 의해 강간당하여 임신하였다. 하지만 본인은 강간당했다는것엔 관심 없고 아이를 가진 것에만 관심을 보였다. 이렇듯 좀 전파계 기질이 있어서, 집에서 벗고 다니는 것에 경악한 사토미와 분고 커플을 오히려 이상하다 듯이 쳐다보기도 했다.

스도가 세상을 뒤집어 놓은 이후, 타마이 시이나에게 온갖 불행이 닥쳐와 시이나가 절망에 빠져 세상에 미련이 없다는 생각을 하자 그녀를 대신해서 몸소 세상에 빅장을 날려 지구를 멸망 시켜준다.

간혹 세상을 멸망시킨게 시이나라는 오해가 있는데, 빅장을 날린 왼손에 시이나 특유의 상처가 없다는 것과 후일담에서 쿠리 마미코가 시이나에게 "마음에 안 든다면 또 세상을 부숴줄테니까."라는 대사를 한 부분에서 세계멸망은 쿠리 마미코가 한 짓이란 것을 알 수 있다.

쿠리 마미코가 세상을 때려부순 후, 시이나와 마미코만 살아남는다. 이 때는 미묘하게 성격도 바뀌어서, 시이나를 걱정하고 시이나의 추억의 그림을 보여주기도 하는 등 부드러운 성격이 되었다. 메데타시 메데타시

스토리 종료 후에는 시이나와 함께 지구의 오토히메가 된 듯.

평가

이 캐릭터는 지구의 대변인과 같은 역할로서, 미개한 인간을 심판하는 신과 같은 존재임을 의식하고 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1-13 12:34:05
Processing time 0.1162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