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쿠제 야슈

last modified: 2014-07-25 01:19:36 by Contributors

久世 夜舟(くぜ やしゅう)
영 제로 문신의 소리의 등장인물. 아니, 원령.

쿠제가의 당주인 할머니로 작품이 시작되기 전 쿠제가가 건재했을 때 킬수는 이 사람이 거의 다 올렸다(....) 작품 시작 전 쿠제궁에서 횡사하는 사람들은 이 사람의 명령이나 이 사람이 직접 손을 썼기 때문에 죽었다.

쿠제가의 계율을 지켜 무녀의 문신이 폭주하는 파계를 막으려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았지만, 그것이 오히려 파계를 불러오는 계기가 되었으니 아이러니.[1] 그 뒤에 문신을 뒤집어쓰고 비몽사몽인 가운데에서도 각지에서 이름높은 목수를 불러 무녀를 가두기 위해 쿠제궁을 재건축한다. 재건축 후의 목수는 한 사람만 남기고 전부 죽어야 하기 때문에, 킬수는 올라만 간다(....) 그런데 놀랍게도 지박령 중, 이 쿠제 야슈에게 반해 행복하게 끔살(?) 당한목수도 있다.

죽기 직전까지도 진녀 히사메로 하여금 남은 진녀들을 못박도록 시키고 틈새에 빨려간(=문신에 먹혀 사라진) 듯. 킬수에 대한 집착이 넘친다 할 수 있겠다(...)
----
  • [1] 그런데 레이카 눈앞에서 연인인 카나메를 끔살시켜놓았으니 그녀가 폭주하지 않을 리 없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7-25 01:19:36
Processing time 0.1205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