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쿤 슨

last modified: 2015-04-02 04:03:23 by Contributors


Contents

1. 개요
2. 작중 행적


1. 개요


G-IT단의 여성 파일럿. 탑승기는 지로드, 마즈래스터.

2. 작중 행적

살인에 아직 거부감을 지니고 있는지 라라이야 먼데이네오두를 격추할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잠시 주춤하여 유선형 크로암 비트 하나를 잃는 추태를 보이기도 했다. 그렇다고 살인 자체를 하지 않는 불살주의자는 아니며 라라이야 경우의 실패를 두고 자신이 아직도 망설이고 있다는 분함을 내비치기도 했다. 이는 잠시의 망설임이엇는지 이 사건 전후반을 봐도 다수의 텐 폴리스 측의 모빌슈트를 격추시켰다. G-IT단의 리더인 키아 므베키를 진심으로 따르기에 그가 로자리오 텐에 난 구멍을 막으려 하자 그를 구원하려 하지만 키아에게 거부당한다. 이에 지로드를 끌고 수중까지 무리해서 들어와 키아가 탑승한 자이온을 구원하려 하지만 실패. 되려 지로드가 소용돌이에 휘말려 콩큐 데 베누스와 함께 구멍막이가 되고 만다. 본인은 탈출하는데 성공하지만 키아는 실패. 이후 그의 죽음을 지켜보고 지구로 같이 가자며 답이 올 수 없는 애절한 간청을 눈물과 함께 외친다.

25화에서 지구에 성공적으로 진입한 후 치카라의 자스티마와 함께 크림 닉의 다하크, 믹 잭의 트리니티와 싸우고 믹의 트리니티를 격추시킬 뻔 하지만 크림에게 치카라를 잃고 자신이 탄 마즈래스터도 우측 팔을 잃는다. 이후 건담 G 셀프와 조우해 최후의 발악 마냥 G 셀프를 공격하나 벨리 제남이 트랙터 빔으로 그녀를 제압하고 자신이 그녀를 죽일 의사가 없음을 드러내자 투항한다. 그리고 키아의 사진이 들어있는 펜던트를 꺼내면서 지구에는 벨리같은 사람도 있다며 둘을 만나게 하고 싶었다며 눈물을 흘린다.

그리고 에필로그에서 어느 틈에 키아 므베키와 한바탕 했는지, 만삭이 되어 등장했다(...). 이름은 키아 므베키 주니어라고. 더불어 G-IT단 잔당들과 함께 벨리 일행의 크레센트 쉽을 통한 세계일주에 동행한다. 에필로그에서 본편에서 보여준 독기가 확 빠져나간게 전쟁이 얼마나 사람을 미치게 만드는지 알 수 있는 인물이기도 하다. 여담으로 만삭의 상태로 등장했을 때 전혀 신체적 변화가 없었던 것을 보면 비너스 글로브인이지만 보디 슈츠는 쓰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4-02 04:03:23
Processing time 0.1244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