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크로체 디 피에트로

last modified: 2015-02-18 00:36:59 by Contributors

Index_-_Croce_di_Pietro.jpg
[JPG image (504.23 KB)]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사도십자(크로체 디 피에트로)
使徒十字《クローチエデイピエトロ》
소설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에 등장하는 물건. 영국 쪽에선 베드로의 십자가라고 부른다.

9권에서 운반을 막으려고 했던 스태브 소드진짜 정체.
성령 10식 중 하나이다. 땅밟기

그 효과는 일정한 의식을 통해 토지에 박히면 그 토지를 로마 정교의 것으로 만든다.땅따먹기 영적전쟁? 말 그대로 그 토지는 가장 로마 정교에서 이득을 주는 형태로 로마 정교에 소속되게 된다. 세이크리드 랜드?[1]

그런고로 리드비아 로렌체티올리아나 톰슨이 로마 정교로부터 훔쳐갔다는 건 완벽한 거짓말. 아니, 이것이 사실이라 한들 결과적으로 이들의 거래 상대가 바로 로마 정교 그 자체다. 말할 것도 없이 이들의 진짜 목적은 학원 도시에 이것을 꽂아서 도시를 통째로 로마 정교의 영역으로 만들어버리는 것이다.

그러나 발동 하는데에 별자리가 관여되므로 제약이 있어, 특정한 때 이외에는 발동할 수 없다. 그리고 마술 발동에는 별빛이 필수요소.

대패성제 때 학원도시에서 발동했지만, 발동시각인 6시 30분에 학원도시에서 불꽃놀이 퍼레이드가 진행되는 것과 동시에 지상에서 발생하는 엄청난 빛에 모든 별빛이 보이지 않게 되고 발동 조건을 맞출 수 없게 되어 발동 자체가 실패로 돌아간다. 광공해를 죽입시다 광공해는 나의 원수

결국 어떤 의미로 톰슨이나, 로렌체티나, 마그누스나, 츠치미카도나, 카미조나 거의 처음부터 끝까지 뻘짓만 해놓은 셈. 카미조 말마따나 이런 희대의 뻘짓에 말려든 후키요세히X가X만 불쌍할뿐이다. 결국 히X가X쪽은 카미조와 같이 퍼레이드 구경도 못해보고(...).

이 물건 자체는 리드비아 로렌체티가 회수해서 자기 개인 비행기로 귀환하다가 로라 스튜어트의 기습에 걸려서 리드비아와 함께 회수당하고 만다.

여담이지만 기존의 마술 사이드 침략자들과 비교해 상대적으로 평화로운 방법으로 학원도시를 점령하려 했는데, 그 배경엔 카미조 토우마의 아버지 카미조 토우야가 관련되어 있다. 해당 항목 참조.
----
  • [1] 다만 세이크리드 랜드와 달리 불살적인 물건. 건물 하나가 통째로 붕괴해도 아무도 안 죽고 별로 안 다친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2-18 00:36:59
Processing time 0.0867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