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클로에(느와르)

last modified: 2014-11-10 23:29:04 by Contributors


Chloe.jpg
[JPG image (17.92 KB)]

Chloe

느와르의 주요 등장인물 4인방 중 하나. 성우는 히사카와 아야.

10화부터 등장하는 소녀 암살자. 자신을 "진정한 느와르"라고 칭한다. 보라색 머리카락과 가늘게 찢어진 듯한 눈, 그리고 전투용 망토가 포인트. 그리고 여자치고 키가 상당히 크다.

사용하는 무기는 투척용 비수와 격투전용 단검이다. 그 이외에도 주운 자갈을 비황석처럼 던져서 적을 제압하기도 하는 등, 주로 암기와 격투전에 능하다. 총은 거의 쓰지 않는다.

성격은 매우 차갑고 냉정하다. 알테나에게 명령받은 목표물을 죽이는 데는 일말의 주저도 없다. 그러나 폭력적이거나 잔인하기만 한 것은 아니고 예를 들어 자신의 암살 목표물이었던 터 라이먼 장군의 경우에는 모든 이야기를 들어준 다음에 최대한 고통 없이 죽을 수 있도록 배려해 주고, 원수를 대신해서 갚아 주기도 하는 등 나름대로 호감을 가진 인물은 잘 챙겨 주는 듯하다.

낯가림이 좀 심해서 보통 때는 조용하고 날카롭지만, 자신이 호감을 품고 있는 유우무라 키리카 앞에서는 종종 약해지거나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을 보일 때도 있고 알테나 앞에서는 어머니 앞의 딸처럼 천진난만한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하지만 사실 정신적으로 상당히 불균형한 상태에 있다. 폭력이나 살인에 대한 죄책감이 완전히 결여되어 있고, 그러면서도 알테나 혹은 키리카에 대해 비정상적일 정도로 의존&집착을 드러내는 것을 보면 정서적인 면에서 정상이 아니다. 아마도 어릴 적부터 알테나 곁에서 세뇌 교육을 받아온 데다가, 소르더의 이상(폭력을 통한 악의 제거)을 깊이 신봉하고 있기에 더욱 그런 모양.

느와르의 주제인 용서와 복수 중에서 복수를 대표하는 캐릭터.

망설임 없이 비수로 사람을 찔러 죽이는 캐릭터인 만큼 이미지는 꽤나 차갑고 날카로운데, 히사카와 아야의 성우 보정 덕분에 목소리는 은근 귀엽다. (...)

또한 음악을 담당한 카지우라 유키 씨가 좋아하는 극 중 캐릭터라고 한다.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키리카, 미레이유에 이은 제3의 느와르 후보자.

유우무라 키리카미레이유 부케의 가족들을 살해하는 것을 숨어서 지켜보고 있었다. 아무런 망설임 없이 살인을 저지르는 키리카를 보고 같은 느와르 후보자로서 동경심을 품게 되고 이는 나중에 애정[1]으로 발전한다.

이후 키리카가 미레이유와 결별하고 장원으로 와서서로 등짝도 보여주고 대련도 하면서 함께 느와르 의식의 준비를 하면서 히로인 공략 루트를 밟아가는가느와르로서 맺어지는가 싶었으나...

알테나의 장원으로 웬 도둑고양이가 난입해옴으로써 키리카는 느와르 의식을 포기한다. 이후 "왜 자신이 아니냐면서" 눈물을 흘리면서 키리카를 공격하다가 모든 것의 원흉인 그 도둑고양이를 죽이려고 하지만, 키리카가 이를 가로막는 과정에서 과일 포크로 클로에를 찔러서 죽인다.

이 모든 게 도둑고양이 때문이다. 자나 깨나 고양이 조심.

얄궂게도 이 과일 포크는 클로에가 미레이유네 집에서 가져왔다가 키리카에게 다시 선물로 준 것이었다.

과장 조금 섞으면 이쪽도 네토라레의 희생자. 지못미

----
  • [1] 육체적인 의미에서의 애정이 아니라, 같은 처지에 있는 사람에 대한 플라토닉 러브에 가깝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11-10 23:29:04
Processing time 0.0835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