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키다 마사오미

last modified: 2015-02-24 01:07:45 by Contributors

kidamasaomi.jpg
[JPG image (27.4 KB)]


Contents

1. 프로필
2. 소개
3. 스포일러



1. 프로필

  • 신장 : 170cm
  • 체중 : 65kg
  • 혈액형 : A
  • 생일 : 6월 19일(로망스의 날)
  • 취미 : 헌팅
  • 좋아하는 것 : 영어, 이성과 먹는 식사, Love Is A Ieveller
  • 싫어하는 것 : 역사, 남자들끼리만 먹는 식사


2. 소개

紀田 正臣[1](きだ まさおみ)

라이트 노벨듀라라라!!》의 등장인물. 애니판 성우미야노 마모루. 여성팬들에게 매우 인기가 많은 성우인데다 미야노 마모루 특유의 약빤 듯한 하이텐션과 이따금 들리는 중저음 톤으로 성우 버프를 제대로 받은 캐릭터.
소노하라 앙리, 류가미네 미카도와 동급생.

1권에서 사토 선생님이 담임인 1학년 B반이다. 애니판에서는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미소년으로 그려지지만 소설판의 묘사에 의하면 날라리 느낌이 물씬 풍겨서 그다지 가까이 하지 않는 편이 좋을 것 같은 인상이라고 한다. 그런 주제에 의외로 선도부장을 맡고 있다.

류가미네 미카도보다 먼저 이케부쿠로에 상경해있던 소년. 미카도를 이케부쿠로로 부른 장본인도 키다 마사오미다.

미카도와는 어렸을 때부터 절친했던 친구로, 주로 키다가 보케, 미카도가 츳코미를 맡는다. 사교적인 성격으로, 다수의 이케부쿠로 주민들과 거의 친한 관계를 맺고 있지만 오리하라 이자야는 억지로 피하는 성향.(그래도 마지막엔 언제나 이자야에게 매달린다.)

항상 주변의 모든 여자들에게 헌팅을 시도하는 날라리. 앙리도 예외는 아니어서 항상 그녀를 두고 '에로틱하고 귀엽다'고 말한다. 하지만 대부분 실패하는데다, 설상 성공한다 해도 마사오미가 적당한 선에서 관계를 끊는다. 의외로 앙리만큼은 시간이 지날 수록 진심으로 생각하게 된 듯하지만, 실은 미카지마 사키라는 과거에 오리하라 이자야와 연관되었던 사건에 휘말린 소녀와 연애중이다. 보기보다 일편단심인 듯.

DVD 특전으로 파생캐 '린다린다'가 있다. 줄여서 린다, 린다군이라고도 부른다. 근데 린다는 여자 이름…. 의상은 노란 티셔츠에 흰색 재킷과 바지, 검고 긴 부츠.[2] 알고 보니 부츠잖아 칫 아쉽다 시즈오나 이자야의 파생캐에 비하면 이쪽은 원작에 많이 가까운 성격.

TVA 1쿨에서 미카도가 마사오미를 부르는 호칭이 '키다 군'이었기에 한국 한정으로 팬들에게 '키다킁'이라고 많이 불린다.

2011년 최고모에토너먼트 남성부에서 준우승을 했다. 우승한 강림도령과의 표수차는 약 40표. 하지만 당시 모토게 분위기가 듀라vs반듀라인 분위기인데다가 고스트 메신저가 국산버프+제작진의 트위터 홍보라는 버프를 받았던걸 생각하면 무시무시한 기록이다. 그래도 총득표수로는 강림도령을 약 1000표차로 이겼다. 우승자보다 총득표수는 훨씬 많이 뽑아놓고 져버린 최초의 준우승자가 되겠음. 기뻐해야하나 말아야하나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3. 스포일러

사실 그는 듀라라라!!에 나오는 컬러갱 조직 '황건적'의 보스. '장군'이라고 불린다.

'황건적'은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의 불량배들이 모여 조직한 집단으로 키다와 싸우며 알게 된 아이들이 모여 자연스럽게 조직되었다. 항상 노란 천을 두르고 다닌다. 마사오미가 영향을 받았던 만화는『창천항로』다.

과거에 오리하라 이자야는 황건적의 보스인 키다를 자신의 장기패로 이용하기 위해 사키를 키다에게 보내 공격적인 성향을 가진 컬러갱 조직'블루스퀘어'(블루X블루)와 분쟁을 일으키게 했다.

이케부쿠로에 한정되어 있는 다라즈와 달리 황건적은 다른 구역의 아이들도 많기에 머릿수로 따지면 다라즈와 맞먹는다. 하지만 본격적으로 등장하는 듀라라라!! 3권에서는 거의 괴멸 직전, 게다가 '사이카'에게 지배된 아이들이 50명이 넘는다(하지만 사이카의 구성원들은 최면 상태에서 사이카 구성원으로서의 자신을 자각하는 것이며 그렇지 않을 때는 자신이 사이카의 구성원인 줄 모르기 때문에 사이카의 존재를 아는 사람이 없다). 그래서 결국 황건적과 다라즈에 잠입해 있던 그 때 괴멸된 줄 알았던 블루스퀘어 잔당이 반역을 일으킨다.

다라즈에 가입했지만, 말 그대로 가입만 한 상태라 다라즈의 사정을 깊이 알지는 못했다.

사이카에 의해 50명이 피해를 입었던 날에 밤늦게까지 돌아다니니까 그런지 이상하게 대부분이 황건적의 조직원이었다. 게다가 일본도를 들고 헬멧을 쓴 소노하라 앙리가 다라즈의 주요 멤버인 세르티 스툴루손과 같이 있는것을 보고 살인마는 다라즈의 멤버일 것이라고 생각하게 된다. 그리고 정보통인 오리하라 이자야를 통해 다라즈의 보스가 누군지 알게 되고 이자야의 농간으로 인해 블루스퀘어 잔당들에게 처형당할 위기에 놓이게 되었다.

이 반역으로 인해 소노하라 앙리, 류가미네 미카도, 키다 마사오미는 서로의 사정을 어느 정도 눈치채게 된다.

이 사건이 해결된 이후 학교를 자퇴하고 앙리와 미카도에게도 알리지 않은 채 어디론가 떠났다. 현재 오리하라 이자야의 밑에서 잔 심부름을 하고 있다. 하지만 여전히 이자야를 싫어하는 말투로 츤데레조차 아니다. 그렇지만 이자야의 잔 심부름을 한다는 것과 그래도 꼬박꼬박 채팅방에 얼굴을 비추는걸 보면 이자야와는 어느 정도 타협한 모양.

가장 비중이 적은 것 같으면서도 핵심 인물 중 하나다.
듀라라라!!의 주요인물들이 모이는 인터넷 채팅창에서의 닉네임은 '바큐라'.[3]

8권에서 미카도를 되돌리기 위해 이케부쿠로에 돌아오게 되었다.


----
  • [1] 작가 왈 류가미네 미카도의 이름과 맞춰 신하(臣)라는 이름을 붙였다고 한다. '성에 틀여박혀 있던 소극적인 황제를 거리에 데리고 돌아다니는 액티브한 신하'라는 의미로 붙였다고(《듀라라라!!의 모든 것》 중).
  • [2] 여담이지만 긴 부츠 때문인지 바지가 핫팬츠처럼 보여서 여성팬들을 광기로 몰아 넣었다(...)
  • [3] 주로 칸라를 깐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2-24 01:07:45
Processing time 0.1216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