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키무라 스바루

last modified: 2015-03-02 11:13:27 by Contributors


aa.jpg
[JPG image (7.84 KB)]


Contents

1. 소개
2. 대표작

1. 소개

木村昴(きむら すばる).

일본성우, 배우, 탤런트. 1990년 6월 29일생. 독일 작센이프치히 출신. 독일식 본명은 스바루 자무엘 바르치(Subaru Samuel Bartsch). 키 181cm, 체중 72kg. 성우로서의 소속사는 아토믹 몽키이고, 배우로서의 소속사는 산노프로덕션.

작센 주의 라이프치히 출신. 독일 이름은 Subaru Samuel Bartsch. 7살까지 독일에서 살다가 일본에서 건너가 성우 겸 배우 생활을 시작했다.

아버지는 독일인이며 전 오페라 가수, 어머니는 일본인으로 전 성악가. 여동생인 키무라 아스카도 이전에 오빠와 같이 아동극단에 소속되어 있었다. 이런 화려한 집안인 만큼 한 때는 <우물우물 GOMBO>에 일가족이 모두 출연하기도 했다고. 특기는 바이올린, 기타, 드럼, 가라테, 검도.

그가 처음부터 성우 생활을 했던 것은 아니다. 7살까지 독일에서 지내고 일본으로 건너간 뒤 아동극단에 소속되어 뮤지컬 <애니>에서 배우로 처음 연기 생활을 시작했다. 그 뒤로 일본에서 학창 시절을 보내며 종종 tv 프로그램에 나가 대중들에게 얼굴을 보였다. 그러다가 2005년 4월 5일, 신 도라에몽이 스타트하면서 2대 쟈이안을 맡게 되었다. 당시 그는 현역 중학생이었다.

어린 시절을 독일에서 보내서 독일어가 능숙하다. 한 번은 애니 속 성우의 얼굴이 보자는 주제의 프로그램에서 2대 쟈이안을 맡은 키무라 스바루가 소개된 적 있는데, 굉장한 꽃미남이라 관중 모두가 경악했다.(…) 또한 같은 자리에서 퉁퉁이의 '오! 나의 진정한 친구여!'를 독일어로 말해주는 둥 굉장한 쇼맨쉽을 보여줬다.

현재는 8년째 2대 쟈이안의 목소리를 담당하고 있으며 배우 생활을 하면서도 애니메이션 쪽의 인지도를 올리는 중이다. 쟈이안 이외에 유명작이라면 타카쿠라 칸바가 있다. 목소리가 굵고 독특한 톤이 있어서 알아듣기 쉬운 편.

그밖에도 힙합을 무척 좋아해서 고교 시절 친구들과 힙합 유닛을 짜기도 했으며 또한 콜라를 무척 좋아해서 세계각국의 콜라를 모으는 취미가 있다고 한다. 잡지 모델 일도 도맡고 있는데 모델명은 새미(SAMMY).

2. 대표작

----
  • [1] 실제로 일본어를 사용하지 않고 독일어로만 이야기를 하는 캐릭터로 이 성우가 연기하기에는 적역인 캐릭터.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3-02 11:13:27
Processing time 0.1110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