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키츠레가와 로카

last modified: 2015-02-19 23:56:21 by Contributors

character_roka.jpg
[JPG image (10.04 KB)]



喜連川路夏

크로스데이즈의 메인 히로인. 성우는 미나즈키 렌(みなづき蓮)

주인공과 비슷한 정도로 키가 작은 소녀. 여자 농구부 소속으로 부 활동 선배이자 주인공의 누나인 아시카가 치에와 함께 복도를 걷다 유우키를 처음 만난다. 이후 몇 가지의 초반부 이벤트 덕분에 기본적으로 주인공에게 호감을 가지게 된다. 근데 애도 마코토 좋아한다고 한다. --뭐야 이거 하지만 일련의 사건으로 주인공의 교우관계에 대해 오해를 하게 되면서 사건이 커지는 것이 게임의 발단.

근데 이 히로인은 호감가는 동급생이 2명이라는 것과, 그로 인한 진 엔딩 때문에 이거 완전 메인은 메인인데 동정혼 히로인 에 가깝다(...). 이게뭐요 대체

결론은 막장데이즈에 뭔 기대를 하는가(...)

모친이 윤락업계에 종사하기 때문에 육체적인 관계만을 중시하는 관계에 거부감을 느낀다. 또한 그 사실 자체로도 본인에게는 컴플렉스가 있는 듯. 유우키와의 관계 진전에 약간의 걸림돌로 작용하게 된다.

전작의 히로인들에 비해 극단적인 면이 줄어들어 비교적 상식인에 가깝다.

본작의 신캐릭터지만, 사실 전작 스쿨데이즈 애니메이션이나 서머데이즈 등에서 잠깐씩 언급이 된 적이 있다.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자기가 본 것만 가지고 자기 멋대로 판단하는 타입. 사실상 크로스데이즈의 스토리가 엉망진창으로 꼬이는 것은 그녀의 잘못된 판단 하나 때문.좋아하는사람이 마코토 라고 언급 시점부터 모든게 막장데이즈의 시작 그 오해를 풀기 위해 주인공 유우키가 산전수전을 겪게 되는 것.

메인 히로인답게 가장 많은 엔딩에서 등장하는 것이 특징. 물론 이 이야기는 가장 험하게 굴려진다는 말과도 같다. 해피 엔딩도 여러가지 형태로 표현이 되지만, 그런 사랑을 위해 몸을 이용하는 애처로운 결말도 있고, 잘못된 선택으로 인한 네토라레의 대상이 되거나 더 나아가 아예 타락해 버리는 안타까운 경우도 존재[1].

사실 인기 몰이에 실패한 근본적인 이유는 주인공의 여장 루트가 이 게임에서 훨씬 유명하기 때문이라는 이야기가 있다. 다른 정상적인 루트가 훨씬 많음에도 더 자극적인 소재 하나에 묻혀버린 안타까운 예.[2]

코믹스판에서는 결국 서로가 서로를 도우려고 한지라[3] 오해가 풀려서 사귀게 된다는 해피엔딩으로 끝난다. 배드엔딩으로 끝난 스쿨데이즈 코믹스와 대조적[4]이다.

여담으로 샤이니 데이즈에서 어머니가 하자마 슌과 관계가 있는 묘사가 나와서 슌의 딸이라는 의혹이 있었는데, 결국 공식에서 슌의 딸로 확정되었다며 못을 박았다. 그리고 샤이니 데이즈에는 등장하지 않는 대신, 크로스데이즈에서는 목소리만 나왔던 어머니가 나와주었다.
----
  • [1] 소문처럼 NTR로만 가버리는 것은 전혀 아니다. 루트 중 하나, 거기서 더 나아가는 배드 엔딩 하나. 두 개.
  • [2] 스쿨데이즈를 유명하게 만든 고어 엔딩이 수많은 엔딩들 중 3개밖에 되지 않는 점과 비슷하다고 보면 된다. 결국 이식판과 역이식판에서 더 추가되고 말지만..
  • [3] 유우키는 마코토에게 검열삭제당할 뻔한 로카를 방해구해(?)주지만 여장을 한 걸 들켜서 비웃음을 사고, 여기에 설상가상으로 코토노하에게조차 사랑의 방해물 취급을 받게 된다. 이에 정신이 피폐해진 나머지 전철역에서 자살하려 하고, 그런 유우키를 로카가 구해준다. 로카는 아무것도 안 남았다고 절규하는 유우키에게 "내가 남아있다."고 위로해준다.
  • [4] 마코토 역시 개념있는 모습으로 나오던 스쿨데이즈 코믹스와 달리 여기서는 천하의 개쌍놈. 그리고 스쿨데이즈 코믹스에는 둘의 막장스러운 치정싸움으로 배드엔딩인데 반해 여기서는 카츠라 코토노하와 사이온지 세카이를 두사람의 연인으로 손에 넣었다. 결국 그 둘 외에는 무시받게 되지만 그래도 이녀석이 양손의 꽃이라니...흠좀무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2-19 23:56:21
Processing time 0.0783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