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키쿄우(셔플)

last modified: 2015-02-01 20:24:17 by Contributors

  • 이 캐릭터의 존재 자체가 리시안사스 루트의 치명적인 네타이므로 유의할 것.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キキョウ

Contents

1. 공통 루트 (리시안사스 엔딩)
2. SHUFFLE! On the Stage 추가 루트
3. 데이지 루트


"키...쿄우... 내...이름이라고? 이름같은거... 생각해본적 없어... 키쿄우...."

SHUFFLE!의 캐릭터. 일단 존재 자체가 리시안사스 루트 네타. 리시안사스루트와 데이지루트 이외에는 출연 없음. 성우는 리시안사스와 같은 아오키 사야카. 이름을 얻기 전까지는 이면의 시아(원문은 裏시아)라고 불린다. 리시안사스의 쌍둥이 동생으로, 상당히 도발적이고 요염한 태도를 지니고 있으며, 소악마적인 기질도 있다. 리시안사스와는 정 반대의 성격을 지니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는 이중인격과는 다르며, 인격을 바꿀 수 있는건 리시안사스 뿐. 키쿄우는 바꾸는게 불가능하다.

평소에는 리시안사스의 내부에서 잠든채로, 리시안사스가 경험한 것을 꿈처럼 보게 된다. 초창기에는 '이면의 시아'라고 불리다가, 츠치미 린이 키쿄우라는 이름을 주었다. 키쿄우라는 이름은 일본어로 도라지꽃을 의미한다. 참고로 리시안사스는 일본에서 '터키 도라지'(토루코키쿄우)라고도 불린다. 실은 신왕사이네리아사이에서 태어날....인물이었으나, 신족의 혈통에 마족이 낄 순 없다며, 태어나는 것조차 부정당한 비운의 인물. 왜 유스토마가 그런 일을 했는지는 데이지 문서나 게임 내 데이지 루트 참고.

애니메이션에서는 시아의 우유부단해보이는 태도에 짜증을 낸다.
밑에서도 언급하지만 SHUFFLE! On the Stage 이후부터는 분기점에 따라 달라지는 듀얼 엔딩이 있다.

여담으로 시아쪽의 눈동자는 동글동글한 반면, 키쿄우의 눈동자는 시아보다 약간 더 뾰족하다. 얼굴 안 보고 목소리로만 구분 할 때는, 약간 하이톤의 목소리가 시아, 깔린 목소리가 키쿄우.

1. 공통 루트 (리시안사스 엔딩)

SHUFFLE! 초기작에서는 이 형태만 있다. 키쿄우 루트라고 해도 2번째 H신이 키쿄우로 바뀌는 것 하나 뿐.

결국 리시안사스(이하 시아)는 자신의 몸을 키쿄우(이면의 시아)한테 넘겨주고, 자신은 내부에서 잠들게 된다. 그동안 꿈 속에서 보아왔던 친구들이 자신을 '자신'이 아닌 '시아'로 대하자, 아예 주변에 오지 말라는 오오라를 풍기고 (...) 결국 그날 밤에 폭주하게 된다. 린이 이면의 시아의 마력탄에 맞아서 정신을 잃기 직전, 이면의 시아에게 키쿄우라는 이름을 주고 정신을 잃게 된다. 다음날부터, 어느새 시아와 정신을 자주 바꿔가며 린과 대화하게 된다.

2. SHUFFLE! On the Stage 추가 루트

상기 루트와 비슷하게 진행하다가, 마력탄을 맞고 쓰러지기 직전에 '키쿄우의 이름을 부른다'로 분기. 이면의 시아의 키쿄우라는 이름을 이면의 시아에게 주고서 츠치미 린 자신은 큰 상처를 입게 된다. (치유마법으로 어떻게든 해결.) 그러나 다음 순간에 시아의 치유마법으로 린은 살게 되고, 시아는 계속 키쿄우상태가 된다. 그리고 모두에게 키쿄우에 대한 사실이 알려지게 된다. 그러다가 모두가 키쿄우를 인정하게 되자, 키쿄우는 학교 생활에 자연스럽게 적응하기 시작한다. 그러나 리시안사스의 문제도 있어 츠치미 린은 심각하게 고민하고, 결국 신왕과 마왕에게 부탁해서 둘을 따로 나누기로 결정한다. 몸을 나누는 것 자체는 전혀 어려운 일이 아니고 유스토마도 생각은 해 본적이 있었으나 그렇게 되면 마족인 키쿄우는 더이상 가족이 아니게 되어 버리는데...

미도리바 이츠키둘 다 린하고 결혼하면 되지 않느냐라는 신계식 일부다처제를 이용한 명쾌한 (...) 해결법을 내놓아서 해결된다.
그리고 영원히 함께하자는 키스를 하고[1], 다음 날 분리되어서 둘 다 학교로 오게 된다.

이 루트는 Essence + 에서도 똑같이 구현되었으며 SHUFFLE!의 국내 발매 코믹스판인 SHUFFLE! Days Of The Bloom의 마지막은 이 루트와 동일하다.

3. 데이지 루트

데이지 루트에서 가장 큰 갈등이 생기는 원인. 자세한 건 데이지 문서 참고.
데이지 사건이 끝난 이후 데이지는 모두와 다시 만나게 된다. 잠시 뒤 시아가 뒷면의 시아에게 줄 이름을 생각했냐고 물어본다. 린은 시아에게 키쿄우라는 이름을 붙이기로 했다고 말한다. 이후 학원제. 데이지, 키쿄우, 시아, 린의 방송부가 공개방송으로 밴드를 결성해 공연하게 된다.
----
  • [1] 이 부분의 CG가 굉장히 잘 처리되었다. 덤으로, 중간에 인격을 바꿔서 츠치미 린을 두고 키스쟁탈 (...)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2-01 20:24:17
Processing time 0.1566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