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키쿠라게

last modified: 2013-08-17 19:58:16 by Contributors

Contents

1. キクラゲ
2. 도로헤도로의 등장 동물


1. キクラゲ

일본어로 목이버섯을 가리킨다

2. 도로헤도로의 등장 동물


이 자신의 파트너를 구하러 시체를 되살리는 파티에 갔다가 얻게 된 동물. 평범한 동물이라기보단 염소닮은 악마 비스무리한 생물에 가깝다.

원래 녹이는 능력을 가진 남자와 능력이 밝혀지지 않은 어떤 여자가 함께 행동하며 키쿠라게의 능력을 이용하고 있었지만 노이가 남자를 죽이고 엔이 여자의 옷 속에서 확보했다.[1] 이름은 엔이 귀 부분이 목이버섯을 닮은 데에 영감을 얻어 붙였다.

사실 원래 얼굴은 염소를 닮았는데 엔에게 구해진후 악마가 준 마스크를 쓰고있다.

생명을 되살리는 능력을[2] 갖고 있으며 연기도 검은색이 아닌 하얀색이다. 연기는 앞다리의 관같이 생긴 곳에서 뿜어낼 수 있다. 단, 살리는 능력엔 제한이 있다. 마법사는 머릿속의 악마가 있어야 살릴수 있다[3]. 하지만 벌레는 죽인뒤 살리면서 갖고 놀았다.

엔의 패밀리 내에서 상당한 대접을 받고 있다.

몸을 지킬수 있게 호신용 목걸이를 차고있는데, 가까이 가면 이 목걸이에서 칼날이 발사된다.

참고로 웅냐웅냐 거리기도 한다! 상당히 귀엽다.

----
  • [1] 여자는 검은 가루를 사용한 게 드러나 엔이 얼굴에 연기를 뿜어 죽인다.
  • [2] 고유 인격을 온전히 살린 채 부활시킨다.
  • [3] 엔의 말에 따르면 머릿속의 악마는 마법사의 생명을 의미한다고 한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08-17 19:58:16
Processing time 0.1558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