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키타지마 부부

last modified: 2013-07-31 19:25:43 by Contributors

골판지 전사의 등장인물. 키타지마 모형점(더빙판에서는 꿈나무 완구점)의 주인 부부이며, 단골인 야마노 반, 카와무라 아미, 아오시마 카즈야와 친하다. 게임에서는 블루 캣츠의 오너와 친한 듯 한 모습을 보여주었으며,같은 상가 내에서 장사를 하니까 친할수도……. 아르테미스 때에는 부부가 함께 반 일행을 응원하러 오기도 했다.

골판지 전기 W 8화에서는 잠깐 언급되는 정도로 끝났다. 28화에서 아미의 대사[1]로 미루어 보건대, 디텍터가 일으킨 브레인 잭 테러 때문에 잠깐 장사를 접게 된 듯. 30화에서 더 나왔는데, 한때 L 매거진에 나와서 손님이 많이 늘었었으나 브레인 잭 테러 때문에 다시 옛날처럼 조용한 가게로 돌아갔다고. 43화, 44화에서 잠깐 모습을 비춰줬으며, 미젤이 전 세계에서 일으키고 있는 고스트 잭을 감상하고 있었다. 50화에서는 블루 캣츠 지하에서 아이들의 LBX를 손봐주고 있었다.

키타지마 코지로(北島小次郎)

한국판 이름은 박점장(…).

키타지마 모형점의 점장. 뜨거운 성격에 인심도 후해서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듯. 2화에서 반에게 LBX가 생긴 기념으로 어제 막 들어온 신제품을 선물로 준 것만 봐도 알 수 있다.

사용 기체는 글래디에이터. 의외로 실력이 상당해서 앵글러 비시더스, 아르테미스를 대비해 반 일행을 훈련시켜주기도 했다. 엔딩 이후에 나오는 "점장의 토막 상식" 코너의 진행 역이기도 하다. 그러나 후속작으로 넘어가서는 코너 이름이 "오타크로스의 오덕 지식"으로 바뀌었고, 진행 역도 오타크로스에게 넘겨주었다.

미인 아내를 얻었다는 점에서 어떤 의미에서는 인생의 승리자?

키타지마 사키(北島沙希)

성우는 와타나베 아케노(일)/배정미(한). 한국판 이름은 양소희.

키타지마 코지로의 아내. 미인에 시원시원한 복장을 입은데다가 화끈한 성격이지만 꽤나 덜렁대는 듯.[2]

그러나 LBX 배틀을 할 때는 무식(?)하다 못해 그냥 막무가내로 힘으로 찍어누르는 배틀 스타일을 보여준다. 남편 코지로가 말하길, "내가 맨 처음에 LBX를 가르쳐 주기 전에는 상냥한 성격이었어"라고. 아키하바라 킹덤에 혼자 참가했으며, 이때 사용한 LBX는 쿠노이치.[3] 하지만 1회전에서 반에게 패배. 게임판에서는 지고 나서의 표정이 상당히 귀엽다는 평이 많다.

----
  • [1] "키타지마 모형점도 사람이 그닥 없어요."
  • [2] 고우다 4천왕에게 대충 그린 크레딧 카드를 받고 아킬레스의 아머 프레임을 넘겨줘버린다든가……. 이때는 아침이라 잠이 덜 깬 탓이었으니 그럴수도.
  • [3] 녹색의 커스텀기 무장은 쿠나이가 아니라 나기나타 스피드형인 쿠노이치로 파워타입 공격을 해온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07-31 19:25:43
Processing time 0.1064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