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타냥&사이냥

last modified: 2013-10-21 22:34:37 by Contributors


Contents

1. 프로필
1.1. 타냥
1.2. 사이냥
2. 설정

1. 프로필

1.1. 타냥

신장 : 155cm
삼사이즈 : 84-55-81
직업 : 대마사(対魔師)
무기 : 성검
방어구 : 없음
좋아 하는 것 : 치마키(ちまき)[1]
싫어 하는 것 : 계산
취미 : 조형

1.2. 사이냥

신장 : 155cm
삼사이즈 : 75-58-81
직업 : 대마사(対魔師)
무기 : 방구 (方具)
방어구 : 없음
좋아 하는 것 : 언니의 옆 얼굴
싫어 하는 것 : 모르는 사람
취미 : 잠자기

2. 설정

"사이냥, 너도 뭐라고 말해보라해!"
"……배, 고파"

퀸즈 블레이드 리벨리온의 캐릭터, 이명은 "대마사 타냥&사이냥"

TVA에서의 성우는 토마츠 하루카(타냥), 신도 케이(사이냥).

대륙의 북쪽, 험난한 구름이 걸친 산맥에 의해 외부와 단절된 비경 "샤이팡" 출생. 샤이팡은 험난한 기후이기에 대륙에 사는 사람들도 대부분 실존하는지 조차 수상하게 여길정도이며, 완전히 독단적인 문화가 뿌리 내린 곳이다. 샤이팡의 거주지가 따뜻하고 살기 좋은 도원향인 것은 그들이 "신체(ご神體)"라 부르는 신비적인 가호 덕분이나, 어느 순간 누군가 "신체"를 가지고 가 버렸다.

대마사라 불리는, 대대로 마을의 수호를 책임져온 쌍둥이의 가계의 후손인 타냥과 사이냥은 "신체"를 되찾기 위해서, 바깥 세계로 여행을 떠난다.

두사람은 태어나면서 "류린렌(龍麟連)"이라 불리는 실과 목에 걸쳐진 링으로 이어진 자매이다. 이 실은 어느정도 신축자재이며 결코 끊어지지 않는다. (갑자기 링이 빠지는 일은 아주 가끔 있다고 전해진다.)

언니 타냥은 성검을 사용하며, 기가 드세지만 밝은 성격의 소유자[2]. 동생인 사이냥은 마법같은 신비의 힘 "방술(方術)[3]"을 사용할 수 있지만, 평소에는 멍하게 있으며, 굉장히 겁쟁이라서 싸움에서는 거의 힘을 못 쓴다. 또한 말수가 적으며, 언니의 귀에다가 속삭이는 목소리로 밖에 말하지 않는다.

평소에는 타냥이 사이냥에게 잔소리만 하고 있지만, 강한 인연으로 이어진 자매이다. 여동생의 방력(方力)과 언니의 격투기술을 합친 합체연계기 "쌍용진"이 특기. 그 힘은 절대로 만약 퀸즈 블레이드에 출전한다면, 우승후보가 되었을것이 분명하다.

원래는 전작인 퀸즈 블레이드 때 내려고 했던 캐릭터들이라고 한다. 둘이 끈으로 묶여 있는 것은 2인 1조로 출전시키려 했던 설정이 남은 것.
또한 캐릭터 발매 초기에는 원래 사이냥이 남자라는 설정이었다. 즉, 자매가 아니라 남매였던 것. 덕분에 사이냥은 유두 노출 삽화까지 있었다(…). 하지만 인기가 생기지 않았는지여장남자도 좋지만 대세는 백합 남매라는 설정은 이후 조용히 소멸. 현재는 사이냥도 여자고, 둘은 자매라는 것이 공식설정이 되었다. 그리고 공식 일러스트에서 완전히 절벽으로 그려졌던 사이냥은 이후 가슴이 조금 있는 빈유로 그려지게 됐다. 이 설정이 남아있어서인지 사이냥에게는 보쿠 소녀라는 속성이 붙게 되었다. 거미를 싫어하는 것은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

7화에서 본격적으로 자신들이 찾는 것을 가져간 대상을 파악해 내고 그녀의 해적선에 침입. 이해관계가 우연히 맞아떨어진 안네로테와 합류하여 서로의 목적을 이뤄낸 후 같이 파티로써 참여하게 된다.
----
  • [1] 조릿대 잎에 싸서 찐 찹쌀떡으로 흔히 만화에서 나오는 잎으로 싼 떡이다.
  • [2] 중국 관련 캐릭터다보니 어미가 특이하다. 끝에 "네"를 붙임. 은혼의 카구라가 "아루"로 끝나는 그것을 생각하면 된다.
  • [3] 이 버프를 걸은 것 때문에 안네로테는 브란웬의 공격을 막아낼 수 있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10-21 22:34:37
Processing time 0.1882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