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타카하시 히사노부

last modified: 2014-08-25 23:17:21 by Contributors


高橋 久信. 리얼(만화)의 주인공 3인방 중 한 명. 노미야와 같은 니시고 출신이다. 18세. 위의 모습은 작중 초반의 모습으로 현재는 머리를 치렁치렁 기른 상태다.

Contents

1. 작중 활약
2. 트리비아

1. 작중 활약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원래는 니시고의 농구부 주장으로 파벌질하고 그러면서 노미야 토모미를 농구부에서 겉돌게 한 주범이었다. 사람을 등급 따라 나누는 버릇이 있고 자신은 A급이라고 생각한다. 양아치 기질이 있어 노미야랑 친하던 마사키를 따돌림시키고 세키의 머리를 밀어버리기도 했다. 여자친구인 혼조 후미카와(이 당시엔 여자친구는 아니었고, 적당히 상대해 준다는 생각으로 어울리고 있었다) 편의점 앞의 자전거를 훔쳐 타다가 쫓아온 주인을 피해 도로로 진입하다가 커다란 트럭과 충돌하여 하반신 마비를 겪게 된다.

그러면서 타카하시의 삶은 바뀐다. 초반에는 냉소와 분노 등으로 일관하고 아버지와 이혼한 뒤 홀로 자신을 키운 어머니 치즈코에게 상처를 준다. 그러다가 아버지 히사유키와 만나면서 점차 인간성에서 변화를 겪고 하나사키 미츠루나 프로레슬러 출신인 스콜피온 시라토리 카즈오 등을 만나면서 등급을 나누던 자신의 버릇을 버리게 된다. 현재는 재활운동을 하고 있으며 휠체어 농구에 관심을 갖게 된다.

2. 트리비아

  • 공부를 꽤 잘 하는 모양이다. 여자들에게도 꽤 인기가 있었고.
  • 작중에서 가장 큰 변화를 겪는 인물이기도 하다. 초반과 비교하면 거의 다른 사람.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8-25 23:17:21
Processing time 0.3460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