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탱크헌터(인피니티)

last modified: 2015-03-03 22:53:44 by Contributors


"Wait, fire and run."기다려. 쏴. 튀어.
-탱크헌터 연대의 구호.

Tankhunter. 미니어처 게임 인피니티의 진영 아리아드나 소속 엘리트 보병.

Contents

1. 배경 스토리
2. 능력치

1. 배경 스토리

아리아드나의 탱크헌터 연대는 본래 21세기의 대전차화기들을 가지고 다니며 23세기의 중장갑 병력들에게도 위협적이다.

연대가 뛰어난 탱크헌터를 양성해내는 지론은 그가 이런 위험한 일에서 살아남았다는것에 자부심을 가질수 있게 고강도의 훈련을 시키는 것. 이들의 전투방식은 숨어서 순간적인 고화력으로 기습한 후 적이 찾아내기 전에 이탈하는 것이다.


2. 능력치

th.png
[PNG image (68.74 KB)]


21세기의 IFV들이 주로 사용하는 기관포를 경량화한 무기를 들고 쏴대는 유닛으로, 통칭 아리아드나의 해커.[1] 아리아드나의 컨셉인 고화력, 저명중을 그대로 체현한 강력한 위장 유닛이다.

사실상 아리아드나 바닐라의 최고 위험 유닛 1, 2위를 다투는 유닛인데, 이 때문에 아리아드나 본진에 정체 불명의 위장 마커가 서너 개 놓여 있으면 눈에 띌 정도로 긴장하는 상대를 볼 수 있다. 이유인즉슨 탱크헌터가 아리아드나판 핵 타오스위스 근위대 같은 존재이기도 하며, 오히려 위의 두 유닛보다 BS는 더 낮지만 공격 턴 위장을 풀고 사격을 시작하면 미사일 런처를 두 발 쏴대는 게 가능한 무시무시한 유닛이기 때문에 상대는 반드시 이 탱크헌터를 잡고 싶어 긴장하게 된다.

3판 룰에서는 소소한 너프를 먹었다. 오토캐논의 BS 보정이 조금 나빠졌지만, 기습 룰의 변경으로 급습 순간에는 TO카모가 부럽지 않은 사격 방호력을 가지게 된 걸 생각하면 기브 앤 테이크인 셈.
----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3-03 22:53:44
Processing time 0.1461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