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티아리스

last modified: 2014-10-11 22:49:58 by Contributors


이름: 티아리스
연령: 14세[1]
신장: 145cm(...)
사이즈: 65 - 52 - 68
클래스 타입: 승려, 마보


ティアリス
랑그릿사 3의 등장인물. 성우는 일판의 경우 카나이 미카, 국내판은 김수진.

윌리엄의 무남독녀로 디하르트 크라우스가 윌리엄 곁에 있을때 알게됐으며 디하르트에 대해서는 아주 많이 아는것같다.(숨겨진 스테이지1로 가보면 알수있다.)

이런 캐릭터의 성격상 밝고 쾌활한 성격이지만 아버지가 1대 4의 상황에서 알테뮬러에게 참살당해 충격을 받은 탓인지 그런 면이 크게 드러나지 않는다.[2] 그래도 그런 충격을 극복한것 같지만. 제국과의 화평에대해 불만이었지만 디하르트가 "내가 있잖아"(를 선택)말하니 울어버리는 모습도 보여준다.

생긴건 꽤나 로리틱에(14세설정이니 로리는 맞다.) 트윈테일이다 그리고 등장인물중 복장이 평범하다.

초반에 엔젤링 착용시키고 MP+아이템 장비버그로 키운다면 무시못할 강캐가된다.[3]

더군다나 숨겨진 스테이지 겔 일가 이야기에서는 메테오도 날린다.[4]

숨겨진 클래스는 세이지와 위저드.[5]

랑그릿사 사가에 의하면 주인공에게 고백받지 않거나, 주인공이 차인 경우를 제외하면 루인과 결혼하게된다. 주인공에게 호감이 높지만 고백받지 못한 경우 '루인과 결혼했으나 디하르트 크라우스를 사랑했다는걸 나중에 깨달았다...'하는 식의 엔딩이 나온다. (네토라레?!)

참고로 적을 전멸하고 클리어하면 호감도가+1이며 다 안죽이고 클리어시에는 -1이다.로리치고는 상당히 과격하다.

----
  • [1] 11세라고 표기된 공략도 많다. 물론 주인공의 나이와 히로인 특성상 14세가 옳겠지만
  • [2] 참고로 알테뮬러의 지휘관들과 파나가 당해버려서 알테뮬러 혼자였다. 이놈이 얼마나 사기캐릭터인지 보여주는 예.
  • [3] 이건 다른 마법사계열에도 적용된다. 더군다나 이 게임은 캐릭터 키우기가 의외로 난해해서 쉽지도 않다. 이렇게해서 진행하는걸 개인적으로 추천한다.
  • [4] 그런데 웃긴건 티아리스는 어스퀘이크를 배우지 메테오는 안배운다. 랑그릿사3의 메테오와 어스퀘이크는 숨겨진 클래스에서만 배울 수 있는 마법인데 메테오는 허미트, 어스퀘이크는 세이지가 되어야 배운다.
  • [5] 레벨 10에 소서러로 클래스 체인지가 가능하게 되나 무슨 일인지 마보 계열의 숨겨진 클래스인 허미트로는 클래스업할 수 없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10-11 22:49:58
Processing time 0.1160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