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파리앗쵸

last modified: 2015-03-14 20:31:57 by Contributors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Contents

1. 소개
2. 상세
3. 작중 행적

パリアッチョ

1. 소개

용자왕 가오가이가의 등장인물. 국내명은 '팔리아초.' 성우는 요시다 코나미/김혜미.

2. 상세

기계31원종의 참모. 정체불명의 존다리안으로 모습은 공 위에 서 있는 광대 복장의 여자. 이동 시에는 여자쪽이 기괴하게 몸이 꺾이고 접히면서 공안으로 접혀들어간다. 최종적으로는 동그란 공만 남게 되는데 날아가는 궤적이 심히 비효율적이다(...)[1]

3. 작중 행적

31화에서 EI-01의 우주 도피에서 맨 마지막에 잠깐 등장해서 파스다를 입으로 낼름 먹어치우면서 첫 등장. 이 장면은 엔딩 테마가 끝난 이후 느닷없이 나타났는데, 이로써 아직 존다와의 싸움이 끝나지 않았음을 암시했다. 마지막회인 줄 알았는데 이건 또 누구 이후 원종의 등장에는 어김없이 그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주로 전장에서 정보를 수집, 관측하면서 그 기계원종들에게 지령을 내린다. 첫 등장 시 이름은 밝혀지지 않았으나 완원종에 의해 이름이 처음 밝혀졌다.

그 정체는 원종 중에서도 중추적 존재이자 진 최종 보스심장원종의 정보수집단말. 단말 중에서는 최고위 레벨로 보인다. 파리앗쵸가 또다시 뿌린 단말 중 하나가 바로 페이크 최종 보스파스다인데 EI-01 파스다본 작품의 진 최종 보스심장원종의 단말의 단말 정도 밖에 되지 않는 존재였다. 다만, 일본 위키피디아의 경우엔 파리앗쵸와 파스다 모두 심장원종이 보낸 동급의 존재라고 표시되어 있는데, 그렇게 생각하면 파리앗쵸가 파스다를 먹어치운건 정보 수집과 더불어 지구의 존다화에 실패한 단말의 처리였을 가능성도 있다.

이후에 파스다와 함께 계속된 전투를 통한 경험의 획득함으로써 자아가 강해지게 되었다. 종반부 46화에서 파스다와 함께 단말기능을 정지하여 심장원종으로 돌아가 심장원종, 더 나아가 Z 마스터의 자아에 큰 무게를 차지하고 있다.

존다들 중에서는 유일하게 GGG에게는 발견되지 않았으며, 따라서 코드네임(인정 넘버)이 존재하지 않는다.

----
  • [1] 여담이지만 잘 보면 파스다의 반사 레이저를 재탕한 이펙트임을 알 수 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3-14 20:31:57
Processing time 0.5283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