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파이어드라칵스

last modified: 2015-01-27 15:23:51 by Contributors

Firedracax.jpg
[JPG image (28.68 KB)]


"새로 더 들어온 우리 신참들 중, 파이어드라칵스는 토아에 대한 증오, 탐욕, 혹은 힘에 대한 갈망이 없다는 점이 독특하다. 그는 단 한가지 이유로 다크헌터에 들어왔다. 비소락을 소멸하기 위해."
-더 섀도우드 원, Dark Hunters

Firedracax

바이오니클에 등장하는, 소락에 대한 증오로 복수심에 불타는 다크헌터. 내구력이 매우 높은 방패와 칼날에 달려 있는 투카 런쳐를 사용한다.

Contents

1. 일대기
2. 능력 및 특징

1. 일대기

다크헌터가 되기 전, 파이어드라칵스는 트루 누이에서 남쪽으로 멀리 떨어진 이름없는 지역의 -마토란이었다. 비소락떼가 그곳을 습격하고 파이어드라칵스는 동료들과 달아나다 너지 프로토더미스 웅덩이에 빠지고 만다. 그리고 오직 파이어드라칵스 혼자만이 에너지 프로토더미스에 모습이 변형된 채로 살아남는다.

비소락으로 인해 생긴 트라우마 때문에 거미에 깊은 혐오감을 가지고 있고, 이러한 이유로 비소락을 만들어낸 장본인들인 마쿠타 협회에 맞서 싸우기 위해 다크헌터에 가입한다.

다크헌터가 되고, 비소락이 있다고 여겨지는 섬으로 비소락 사냥 임무를 간다. 남아있는 비소락들이 소락의 심장[1]으로 인해 티닥스로 몰려가자 파이어드라칵스는 디나로 돌아간다.

타 누이 로봇이 전쟁으로 망가져 더이상 거주가 불가능한 상태가 되자 토란 유니버스의 생존자들과 함께 마타 누이가 복구해 놓은 스페러스 마그나로 이동한다.

2. 능력 및 특징

에너지 프로토더미스 웅덩이에 빠져 몸이 변이된 것 때문에 비소락을 미워하며, 비소락들에 대한 복수를 갈망한다. 암호명보다는 본명으로 불리는게 더 좋다고 하여, 다른 대다수의 다크 헌터들과는 달리 암호명 대신 자기 본명을 계속 사용하고 있다.

파이어드라칵스가 가지고 있는 투카는 공기 중의 모든 열에너지를 흡수하여 적에게 열 폭발과 화염을 날린다.
----
  • [1] 공중에 떠있는 작은 황금색 수정의 모습을 한 물건으로 땅에다 갖다 두면 비소락들을 모두 소환한다. 얼마나 멀리 있던 간에 모든 비소락들이 이 물건이 있는 곳으로 모여든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1-27 15:23:51
Processing time 0.0776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