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last modified: 2015-01-20 14:55:58 by Contributors

Contents

1. 숫자 8한글 표기
2. 사람의 양어깨에 붙어있는 신체 기관
3. 노바2전용 소형, 중형 팔형부품 소형팔, 중형팔, 소형레어팔, 중형레어팔

1. 숫자 8한글 표기


2. 사람의 양어깨에 붙어있는 신체 기관


인간이 직립보행을 하면서 앞다리가 변해서 이러한 형태를 갖춘 것으로 생각된다. 팔 끝에는 이 있다. 사고로 절단될 때 한쪽만 잘리면 외팔이가 되고 대체용으로 의수를 단다.

여기에도 이 난다. 다만 다리털보다는 존재감이 적다. 다리털여성들에게 온갖 미움을 받아도 팔에 난 털은 아웃 오브 안중. 까임방지권? 백인들의 경우엔 팔에 털이 수북하게 난 것을 볼 수 있지만, 동양 쪽에선 눈에 쉽게 띄지 않는 편.

일반적으로 사람에게는 2개가 있으며, 3개 이상 있을 경우 픽시브에서는 다완(多腕: 팔이 많음) 태그를 붙인다. 한편 장애와 결손에 대한 모에 문서도 같이 참고할 것.

당연하지만, 사람의 이것을 연상시키는 기계 장치의 일부를 두고 팔이라고 할 수도 있다.

3. 노바2전용 소형, 중형 팔형부품 소형팔, 중형팔, 소형레어팔, 중형레어팔


노바1492의 과거로 회귀한 노바2에서 팔형부품이 늘어났는데 바로 이다.
소형, 중형 일반팔들은 최소 5~6종이 있으며 세트마다 팔의 강화옵션과 모델들이 다르다.
그리고 소형레어팔은 1종과 중형레어팔은 2종이 출시되어있으며 옵션과 취향에 따라 제작이 가능해진다. 게다가 노바2 부품중에서 와트가 가장적은편에 속한것도 특징이다. 무기에게 독립해 다양한 모델이 나올수있지만 신경쓰는게 늘어난셈이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1-20 14:55:58
Processing time 0.0582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