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페이져

last modified: 2014-10-18 17:55:55 by Contributors

Knight_Run_P.jpg
[JPG image (127.21 KB)]


웹툰 나이트런에서 등장하는 기사.


북부기사단장. 사용하는 AB소드는 마스터 피스인 9번검 천수(千穗). 다니엘 레온하르트의 이모. 평상시에는 기품 있는 말투를 쓰지만, 다니엘에게 아줌마라는 말을 들으면 갑자기 말투가 바뀐다.아줌마라 부르지 말라 그랬지 이새꺄.

어쩐지 단장치고는 실력이 좋지 않은 모습만 나오고 있다. 아무리 벨치스전 이후로 실력자가 거의 죽어서 드라이를 제외하면 단장조차도 자리채우기라고는 하지만, 명색이 기사단장 +마스터피스의 조합임에도 피어에게 발가락으로 공격이 막히는등. 그래도 실제 전적은 피어와의 싸움이 전부이며, 피어가 드라이 레온하르트와 대등하게 싸운 괴물이란 것을 생각하면 그렇게까지 평가절하할 필요는 없다.

드라이 레온하르트의 신 연합에 참가해, 이후에 괴수의 기습에 다니엘과 함께 대응에 나서 마난급 항모의 엔진에 타격을 입혔다. 그 후에 등장해서 수많은 기사를 죽인 영식 피어에게 검의 능력을 해방하면서 달려들었지만, 피어의 발가락에 막히고 살해당하려는 순간에 다니엘에게 구해졌다. 이후 24화에서는 아린 탈환 및 앞으로의 대책을 논의하는 회의에 참석해 모습을 보였다.

나이트폴 1화에서 북부 기사단장 자리에서 해임당했다. 원탁회의에 의한 결정이었다고 하며 페이져는 의붓조카(?)인 드라이의 폭거에 북부 기사단장으로서 반대할 생각이었지만 어느정도 선은 지킬 생각이었다. 그런 미적지근한 태도는 리아 자일이 데려온 기사들에겐 영 못마땅한 것이었던 것. 이후 이 일을 주도한 리아에게 도대체 뭘 할 생각이냐면서 칼까지 겨누지만 AB소드로도 리아의 목에 상처 하나 못입혔고 "당신 힘으로는 내게 생채기 하나 낼 수 없어요 부인" 이라는 굴욕적인 대사까지 들으면서 그대로 칼까지 뺏기고 제압당한다.역시나 취급이 안좋다.

그나마 벨치스의 7영웅이나 콜드 히어로, 최전방의 탑랭커급 기사들이 날뛰기 시작하면서 파워 인플레가 급격하게 올라가버려 일반 기사는 '같은 제로 브레이커다.'라고 깝치면, 그 화가 끝나기 전에 바로 요단강을 건너버리는 꿈도 희망도 없는 전개 속에서 험한 꼴 안당하고 먼저 빠진 것이 다행일지도.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10-18 17:55:55
Processing time 0.0711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