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펠(오레이치)

last modified: 2015-06-03 04:10:43 by Contributors


フェル
이치노보다 3배 빠르고 3배 모에한 신 히로인 참전!

(위의 이미지는 4권 표지)

Contents

1. 개요
2. 정체

1. 개요


4권 초반부부터 등장하여 소지 아버지가 보낸 "소지의 약혼자"라고 칭한다. 마침 집에 합숙 명목으로 와있던 게임동호회 부원들과 조우하게 되고, 의외로 잘 섞여서 함께 소지를 공격한다놀이를 한다. 대략 생김새는 이치노와 닮았으나 머리카락이 붉은 색이고, 이치노 정도의 키에 키리카에 맞먹는 거유 즉. 소지는 왠지 처음 만났을 때 머리에서 고양이귀를 본 듯한 착각을 하게 되고, 이 때문에 히로인들 사이에서 네코미미 열풍이 일어나게 된다(...)

2. 정체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사실 펠은 모리츠카 이치노의 능력 『카사르티리오(煉獄)』의 제 1능력의 현현이자 연옥의 관제인격.[1] 이치노와 닮았으면서 이치노보다 3배 뛰어난 모에성을 지닌 것도 이치노를 베이스로 그녀의 소망이 일부 반영되었기 때문.[2] 작중 내내 "소지를 싫어하진 않지만 절대로 좋아하진 않을거야." 라고 이미 넘어가놓고 자기세뇌 말하는데 이는 소지의 『라스트 엘리먼트(零白夜)』의 정체를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었고, 자기 나름대로 조사한 결과 거의 진실에 도달했기 때문이다. 4권 말미에서 정체를 밝히고 이능을 싫어하는 이치노를 떠난 뒤에, 5권 말미에서 『카사르티리오(煉獄)』를 발현[3]해서 소지를 결계에 가두고 다른 인격들도 동원하여 싸움을 걸지만 털린다. 쓰러질 때 "우냐, 졌다." 하고 코믹하게 쓰러지는 걸로 보아서 주먹질 같은 걸 한 것은 아닌 듯. 이후 이치노에게 다시 흡수당하고, 이치노는 펠을 흡수하면서 펠의 기억을 공유하게 된다.

그런데 6권에서 보면 계속 나와서 돌아다닌다(...)[4] 5권부터 기질을 보였던 안 되는 아이(ダメっ娘)의 기질이 더욱 강해져서 열심히 했는데 실패하는 상황이 연출된다. 심지어 좋아하는 상대이자 적인 소지한테 "스펙이 높아도, 대단한 기술이 있어도, 척 봐도 최고로 귀여워도...그걸 살려내지 못하는, 근본적으로 안 되는 뭔가가 있으니까 안 되는 아이인거야." 라는 소리를 듣는다. 안습. 그래도 "연옥의 리더로서, 더 힘낼 거야!" 라고 결의를 다진다. 힘내라 펠(...)
----
  • [1] 근데 안되는 아이(ダメっ娘) 평가를 받는 등 위엄은 없는 듯. 그래서 평소에는 분노의 인격인 리아가 맹수들을 통솔하는 듯하다.
  • [2] 참고로 본모습은 고양이. 소지가 본 네코미미는 환상이 아니었다. 참고로 5권에서 이치노로부터 보급도 안 되고 사먹을 돈도 없어서 얻어먹으려고 소지 앞에 버려진 고양이 시늉을 하다가 걸린다(...)
  • [3] 연옥의 능력 전부를, 주인인 이치노보다 더 능숙하게 쓸 수 있다.
  • [4] 사실 다른 인격들도 제각각의 모습으로 현현해서 맘대로 다니긴 한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6-03 04:10:43
Processing time 0.1261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