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폿권: POKKÉN TOURNAMENT

last modified: 2015-02-05 19:13:08 by Contributors

이 항목은 폿권으로 검색해도 들어오실 수 있습니다.
[1]
logo.png
[PNG image (663.84 KB)]


소개 영상

ポッ拳 POKKÉN TOURNAMENT

이젠 어른들을 위한 포켓몬 배틀이 시작된다!

포켓몬 컴퍼니반다이 남코 게임즈가 공동 개발 중인 3D 대전 액션 게임. 포켓몬스터철권의 콜라보레이션 작품이다. 제목인 'POKKÉN TOURNAMENT' 중 'POKKÉN'은 '포켓몬스터'와 '철권'을 결합하여 만든 명칭.

포켓몬 컴퍼니의 포켓몬스터의 가능성을 넓혀 가고 싶다는 생각과 반남의 철권・소울칼리버 시리즈로 길러진 3D 액션 게임을 공명시켜 '누구도 본 적 없는 포켓몬스터 게임을 세상에 내 보내자!'는 것이 이 프로젝트의 목적.

2014년 8월 26일 니코니코 동화 생방송 프로그램 '월간 패미통 feat. 포켓몬 스페셜'에서 공식 발표되었다.풀영상 보기
2013년 8월에 열린 포켓몬 게임쇼에서 짧은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고, 위의 제목으로 상표권이 등록된 것이 밝혀지면서, 포켓몬과 반남의 콜라보라는 예측이 어느 정도 있었다. 이 방송의 스페셜 게스트로 철권 프로듀서 하라다 카츠히로와 소울칼리버 프로듀서 호시노 마사아키가 출연하면서 포켓몬의 새로운 프로젝트가 대전 게임이라는 예측이 많아졌고, 소개 영상이 공개되면서 그 예측은 적중하였다. 패미통 신월호에서 상세정보가 더 공개될 예정이다.

철권 시리즈가 기반이지만 포켓몬들만 참전하며 철권 캐릭터들은 참전하지 않는다. 상/중/하 가드 시스템이 삭제되는 등 기존의 철권 시리즈와 많은 차별점이 있을 예정. 그 대신 포켓몬들 몆몆이 철권 캐릭터의 모션을 사용한다.

2015년에 일본에서 아케이드로 가동될 예정이다.[2] 닌텐도 프랜차이즈의 특징상 Wii U를 제외한 다른 기종으로는 이식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패미통 라이브 영상을 보면 격투에 참여하는 포켓몬을 고르고 서포트용 포켓몬 세트를 선택한 뒤 대전을 시작한다.
서포트용 세트는 두마리의 포켓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라운드 시작전 10초의 작전타임동안 사용할 포켓몬을 고르게 된다.
대전은 처음엔 무쌍시리즈처럼 링 안에서 자유롭게 움직이며 견제용 원거리 공격과 근접공격이 가능하며 근접한 상태에서 타격이 들어갈 경우 철권처럼 2D 대전형태로 바뀌며 적을 멀리 날려보내면 다시 3D 형태로 바뀌게 된다.


----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2-05 19:13:08
Processing time 0.0757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