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푸른 여우

last modified: 2014-02-13 01:55:06 by Contributors


1. 그랜드체이스

아신(그랜드체이스)의 이명. 아신의 성이 블루폭스(푸른여우)라는 설이 있다.

2. 최강합체 믹스마스터의 악역

성우는 박희은. 그 이름대로 푸른색의 여우의 모습을 하고 있으며, 초반부부터 붉은 기사의 근처에서 알짱대고는 흑막 인증을 했다. 붉은 기사가 사라진 중반부부터 푸른색의 사람 모습을 하며 붉은 기사의 믹스 슈터를 수복해 블랙 믹스 슈터로 만들어 본격적으로 활동하기 시작하는데, 부하들을 보내서 싸우게 만드는 붉은 기사와는 달리 이쪽은 마음에 어둠을 품고 있는 아이들을 꼬셔 그들을 블랙 믹스 마스터로 만들어 믹스 마스터와 싸우게 만드는 식으로 활동했다.

변장에 능해서 여러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다. 피부색은 여전히 푸른색이지만, 완벽하게 변신하기 때문인지 작중 등장인물들은 다들 눈치채지 못했다.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그의 목적은 대량의 코어 포스를 손에 넣어 아트레이아와 갬브릿지 타운 두개의 세계를 믹스시켜 진정한 흑막인 루트를 부활시키는 것으로 이를 위해 아이들을 꼬시면서 데이터를 모아나갔다.

그리고 모아나간 데이터를 바탕으로 형의 죽음에 죄책감을 느끼고 있는 레이를 꼬드겨 그를 블랙 믹스 마스터로 만들고, 루트를 부활시키려 하나 믹스 마스터와 장로의 활약으로 실패하는 바람에 두 세계가 완전하게 믹스되지 못하고 루트도 불완전하게 부활하고 만다. 그리하여 분노한 루트에 의해 흡수되어 리타이어당한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2-13 01:55:06
Processing time 0.0527 sec